미스터트롯2020. 8. 14. 17:22
반응형

임영웅 나는 울었네 듣기 / 가사 (원곡: 손인호)

 

 

발라드도 잘하고 락도 잘하고

암튼 그동안 모든 노래 잘 소화했던 임영웅이었는데

역시 본업을 제일 잘합니다.

 

이제 매일매일 칭찬하기도 손가락 아플 정도이지만

그래도 임영웅 목소리에 또 반하고

 

 

또 반하는 것 같아요.

어쩜 음색이 이렇게 따뜻하고 좋을 수 있을까요?

 

항상 임영웅의 노래는 들을 때 마다 편해지는 느낌입니다.

정말 믿고 듣는 임영웅!!!!

 

 

 

이번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의 선곡,

손인호 나는 울었네

 

그럼 같이 감상해보실까요??^^

 

 

 

임영웅 ‘나는 울었네’ 듣기

 

https://tv.kakao.com/v/411552633

 

임영웅 나는 울었네 가사 (원곡: 손인호)

 

나는 몰랐네 나는 몰랐네 저 달이 날 속일줄
나는 울었네 나는 울었네 나룻터 언덕에서
손목을 잡고 다시 오마던 그 님은 소식없고 나만 홀로
이슬에 젖어 달빛에 젖어 밤새도록 나는 울었소

나는 속았네 나는 속았네 무정한 봄바람에
달도 기울고 별도 흐르고 강물도 흘러 가서
가슴에 안겨 흐느껴 울던 그대여 어딜 가고 나만 홀로
이 밤을 새워 울어 보련다 쓸쓸한 밤 야속한 님아

 


 

저도 이번에 찾아보면서 알았는데

이 노래는 1954년에 발매된 노래라고 합니다.

 

이렇게나 오래전 노래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지금들어도 너무 세련된 느낌입니다.

 

트롯 장르가 알면 알수록 참 매력있는 것 같아요.

 

원곡 손인호 나는 울었네 듣기

 

youtu.be/9YSjXWuRuJU

 

 

 

저도 듣고서 절로 박수가 나오던 무대

 

정말 목소리 너무 좋고

노래도 진짜 잘했어요♥

 

트롯 선배님들도 다 인정해줘서

보면서 괜히 혼자 뿌듯해하고 그랬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정통 트롯무대

너무 깔끔하게 잘 불렀는데??라고 생각했더니

 

 

역시나 제 예상에 맞게

100점이 나왔습니다.

 

마지막 100점 하고 뜨는 건

다시봐도 정말 짜릿하네요^^

 

 

 

 

본방보면서 저도 박수치면서 소리질렀어요ㅋㅋㅋㅋ

얼마나 기쁘던지

임히어로!!!! 잘했다!!!!ㅋㅋㅋㅋ

 

 

그럼,

이번에 사랑의 콜센터를 통해

제대로 사고친 임영웅의 정통 트롯 무대 나는 울었네

 

즐감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