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13. 17:04
반응형

임영웅 오랜만이야 듣기 / 가사 (원곡:임창정, 뽕숭아학당)

 

 

뽕숭아학당의 감성장인 임영웅이 부른 노래

임창정의 오랜만이야

 

어제 선공개로 미리 살짝만 공개되었을 때도

너무 좋았는데 완곡은 더 좋더라구요.

 

새삼 또 반했습니다♥

 

 

임창정이 부른 노래가 워낙 좋기도 했지만

임영웅도 임영웅의 색깔만으로 너무 잘 부른 것 같아요!

 

 

오랜만에 뽕숭아학당 집중해서

열심히 봤습니다.

 

(사실 지금도 재방송 보면서 작성하고 있는 포스팅ㅋㅋㅋ)

 

 

 

가수 임영웅 아닌ㅋㅋㅋ

원조 임감성이 부르는 노래 임창정의 오랜만이야

같이 들어볼까요??

 

임영웅 오랜만이야 듣기

 

tv.kakao.com/v/411527016

 

오랜만이야 가사 (원곡 : 임창정)

 

참 오랜만이란 말로 웃으며 인사하는 너
처음 널 만날 때 처럼 내 가슴이 철없이 또 뛰어
꼭 행복하라는 말로 울면서 보내줬는데
그말이 무색할 만큼 너 왜 이렇게 많이 야위었어
무슨일 있었던 거니 세상을 다 줄것 같은 그 사람과
오래오래 잘 사는게 행복하는게 그렇게 힘이 들었니

붙잡을 걸 그랬나봐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 걸
가진게 너무 없어 줄게 너무 없어 안되는 줄 알았어
기다릴 걸 그랬나봐 네가 돌아올 줄 알았다면
혼자가 아닌 나라 널 잡을 수 없어 바보 같지만 미안해
나 다시 널 보낼게

좀 일찍오지 그랬어 너 땜에 힘들었는데
죽을 것 같았던 나를 그녀가 겨우 구해줬는데
나 왜 이렇게 못됐니 니 작은 어깨를 꼭 안고 싶어져
자꾸만 후회되는게 미치겠는게
아프게 너를 또 원해

붙잡을 걸 그랬나봐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 걸
가진게 너무 없어 줄게 너무 없어 안되는 줄 알았어
기다릴 걸 그랬나봐 네가 돌아올 줄 알았다면
혼자가 아닌 나라 널 잡을 수 없어 바보 같지만 미안해
나 다시 널 보낼게

몰라 볼 걸 그랬나봐
널 닮은 사람이지 그랬어
내 앞에 있는 너를 애써 웃는 너를 안아줄 수도 없는데
스쳐갈걸 그랬나봐 고갤 돌리지 말걸 그랬어
멀어져 가는 너를 난 잡을 수 없어 다시 한번 더 부탁해
나 보다 더 행복해

 


 

 

항상 임영웅 노래 들으면서 생각하는 거지만

어쩜 이렇게 노래를 편하게 잘 부를 수 있는건지 무대볼 때마다 신기합니다.

 

그래서 듣는 사람도 편하게 감상할 수 있어서

 

 

노래하는 임영웅에게 더더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의 모든 모습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역시 노래할 때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붙잡을 걸 그랬나봐 
내가 더 사랑한다 말할 걸 

 

이 부분부터 진짜 애절하면서 노래 너무 좋아요.

 

 

감성사슴 말대로 오랜만이야 가사가 진짜 슬퍼서

빠져들었습니다.

 

 

 

임영웅 오랜만이야 이 노래는 정말 레전드라서

음원이 따로 나올 것 같다는

촉도 벌써 왔다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임영웅의 오랜만이야를 듣고 나니깐

임창정 원곡도 들어보고 싶어져서 원곡도 찾아 들었는데요.

 

혹시라도 저와 같은 분들 있을까봐 링크 남겨둡니다.

 

 

임창정 오랜만이야 듣기

 

youtu.be/JWIH26nSHbI

 

마지막으로 이대로 끝내기 아쉬우니깐

임영웅 팬심으로

어제 귀여웠던 임영웅 짤털 해봅니다♥

 

혀늬는 이제 오뻐꺼예요 저도 하고 싶구요ㅋㅋㅋㅋㅋ

 

 

 

세상에 귀여운 임영웅 모두가 다 알았으면 좋겠고

온갖 주접 다 떨고 싶은 마음입니다ㅋㅋㅋㅋ

 

 

그럼 임창정이 듣고서 극찬한 그 노래!!!

임영웅의 오랜만이야 많이 들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