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13. 19:40
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박사6 대결 (오승근 강진 조항조 김범룡 진시몬 박구윤)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 20회 예고!!!

 

지난주에는 여신6와의 대결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주는 박사6와의 대결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오승근-강진-조항조-김범룡-진시몬-박구윤까지
이렇게 트롯 경력만 230년이라는 대선배 박사6가 사랑의 콜센터를 찾아왔구요!

 

 

 

물론 사랑의 콜센타에 TOP6만 출연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지만
점점 회가 진행될 수록 게스트가 많이 출연하는 듯 합니다.

 

지난번에는 여자 게스트라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들을 많이 봤는데

이번주는 어떨지 박사6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뭔가 제대로 된 전통 트롯을 볼 수 있는 그런 무대들이지 않을까 싶어요!

 

 

 

근데 우리 TOP6 멤버들

회가 거듭될 수록 예능도 잘하고

미모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인데 저만 그런가요??

 

인기 트롯돌 탑6 라니ㅋㅋㅋ

 

완전 아이돌 그룹같이 상큼하네요^^

의상도 너무 예쁘고

다들 귀여워요ㅋㅋㅋㅋ

 

 

 

박사6는 맏형 오승근을 시작으로

조항조, 강진, 김범룡, 진시몬, 박구윤 으로 구성되었는데

 

 

 

이름만 들어도 정말 대단한 분들인 게 느껴지구요.

 

 

 

또 박구윤은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 출연이라

박사6에서 최연소 팀장으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구윤은 TOP6 멤버들이랑도 친하니깐

서로 티격태격하는 케미가 있을 것 같아요!

 

암튼 전대미문 선배그룹 박사6 와의 대결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TOP6를 좋아하면서 트롯에도 입문(?) 하게된 케이스기 때문에

이번 박사6 멤버들은 그렇게 잘 알지는 못하는데요.

 

 

 

근데 경력만 다 합쳐도 213년 차라고 하니깐

내공이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그에비해 우리 TOP6 너무 병아리들 같고ㅋㅋㅋ

그래서 더 귀요미들처럼 느껴지고^^ㅋㅋㅋ

 

 

하지만 박사님들에게도 뒤지지 않기 위해

대세중의 대세 TOP6 만의 무대를 볼 수 있구요.

 

 

특히 임영웅은 100점을 위한 그동안의 곡들과는 다른 색다른

선곡을 가지고 왔다고 하니깐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빨리 방송에서 확인하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꿈꾸던 선배들과의 무대로 

TOP6는 경쟁 속에서도 진한 감동까지 전해준다고 하니깐요.

 

 

(영탁은 강진과 데스매치 무대에서
오열했다고 하는데 무슨 사연일까요?
벌써부터 눈물날 것 같아요ㅠㅠ)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도 TOP6 과 만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으로 시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와 감동, 눈물 다 줄 것 같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vs

오승근 강진 조항조 김범룡 진시몬 박구윤 

 

트롯계 직속 선후배 간 불꽃 튀는 대결

 

오늘 밤 10시에 찾아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