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12. 14:21
반응형

뽕숭아학당 임창정 예고, 임영웅 오랜만이야 선공개

 

 

뽕숭아학당은 F4 때문에 워낙 애정하고 있어서 매주 예고편 리뷰를 작성하고 있는데요.

지난주 오마이걸이 출연한다고 해서 tv조선에서 공개한 예고편을 보고

글을 올렸는데 실제 방송과는 달라서 많이 당황했습니다.

(오마이걸 팬분들이 가장 황당했겠지만)

 

아무튼 다음에는 이런 잘못된 정보를 주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주

뽕숭아학당 14회 임창정 편 예고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뽕숭아학당에 임창정이 출연한다는 건 이미 기사를 통해서 알고 있었는데요!

 

그래도 실제 이렇게 출연한 모습을 보니

오랜만이라서 그런지 임창정 정말 반갑습니다.

 

 

 

17:1 로 맞장을 뜨던 전설의 선배님ㅋㅋㅋㅋ

임창정 선배가 떴다!!!

 

다들 기뻐하는 F4 멤버들을 보니깐 저도 너무 기쁘구요.

 

 

 

뽕숭아학당 14회 예고

 

학교 간판 선배 임창정과 4:1 맞짱 특집

뽕학당 접수할 임창정 선배가 떴다. 학교 간판 선배와 4:1 맞짱(?) 특집. 

통째로 옮겨온 앞마당 포차에서. 

첫 번째 종목. 매콤 먹방 대결. 뚜껑 열리게 화끈한 결투 현장. 

이어지는 대결. 우리는 가수다. 

가창력이 내리는 F4의 노래 선공. 이대로 질 수 없다. 명문 뽕학당 영예의 일짱(?)은?

 

 

 

학교 간판 선배와 4:1 맞짱 특집이라니ㅋㅋㅋㅋ

유쾌한 임창정과 함께하니

이번 편 역시 엄청 즐거울 것 같아 너무 기대됩니다.

 

 

물론 포차에서

매콤 먹방 대결 이런 것도 좋지만

 

 

저는 노래대결을 빨리 보고 싶어요.

사실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노래를 듣는 게 제일 좋은데

최근 방송에서는 노래하는 모습이 많이 나오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임창정 편을 더욱더 기대하고 있구요!

 

워낙 히트곡도 많고 노래 잘하는 임창정이라서

F4와 함께 어떤 노래들을 들려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근데 매운 거 먹고 못참아하는

임영웅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ㅋ

 

표정때문에 이 짤만 무한반복 했습니다ㅋㅋㅋㅋ)

 

 

 

매콤 먹방 대결에 이은

우리는 가수다 노래 대결

 

 

임영웅은 임창정의 노래 오랜만이야를 선곡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이 부른 오랜만이야는 오늘 선공개도 되었는데

 

 

 

임영웅의 미친 음색을 들을 수 있습니다ㅠㅠ

너무 좋아요♥

 

원래 임창정 노래는 고음이 많고 부르기 어렵다고 알려져있는데

 

 

임영웅 너무 편하게 잘 부릅니다. 역시 임영웅!!!^^

 

빨리 완곡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구요.

오늘 밤도 뽕숭아학당 시간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참 임영웅 노래를 들은 임창정은

네 노래라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임창정도 좋아하는 가수인데

이렇게 후배들 아껴주고 칭찬해주는 거 보면 너무 따숩습니다ㅋㅋㅋ

 

 

가씀이 찡.... 해지는 임영웅의 오랜만이야

선공개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15232901

 

[선공개] 눈가 촉촉👀💦 감성 장인 임영웅 '오랜만이야'

뽕숭아학당 | [뽕숭아학당 14회] 눈가 촉촉👀💦 감성 장인 임영웅 '오랜만이야'

tv.naver.com

 

그리고 임영웅 오랜만이야를 시작으로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들려주는 노래까지!!!

 

많이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이번에 F4 제대로 노래하는 모습 보여줄 것 같은데

오늘 밤 10시에 함께하도록 해요^^

 

 

 

명문 뽕학당

영예의 일짱(?)은 누가 될지!

 

 

뽕숭아학당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