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7. 13:00
반응형

임영웅 오래된 노래 듣기 / 가사 (원곡 : 스탠딩에그) 

 

 

어제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은 <오래된 노래>를 불러주었는데요.

이 노래 아마 임영웅 팬들이시라면 다들 아실 것 같지만

스탠딩에그라는 가수의 노래입니다.

 

 

 

언제 완곡을 다 들을 수 있을까 내심 기대했는데

어제 사랑의 콜센타 무대였다니

오래된 노래 나오자마자 너무 기뻤습니다.

 

 

스탠딩에그의 오래된 노래는 사실 원곡은 알지 못했고

임영웅의 지난번 생일 유튜브 라방에서 들려주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임영웅 때문에 원곡까지 찾아보다 이 노래에 빠졌습니다.

 

 

 

그때 스탠딩에그가 '저희 노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하고 SNS에 올리기도 했었는데

암튼 결론은 임영웅 오래된 노래를 듣게되어 너무 좋다는 것ㅋㅋㅋㅋ

 

그리고 임영웅이 나중에 커버해서 유튜브에 다시 올려주겠다고도 했거든요!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음원으로 나와주면 더 좋구요ㅋㅋㅋ

 

 

 

그럼 임영웅이 부른 오래된 노래

같이 들어보실까요??

 

임영웅 오래된 노래 듣기

 

https://tv.kakao.com/v/411367978

 

임영웅 오래된 노래 가사 (원곡 : 스탠딩에그)

 

오래전에 함께 듣던 노래가
발걸음을 다시 멈춰서게 해
이 거리에서 너를 느낄 수 있어
널 이곳에서 꼭 다시 만날 것 같아

너일까봐 한 번 더 바라보고
너일까봐 자꾸 돌아보게 돼
어디선가 같은 노래를 듣고
날 생각하며 너 역시 멈춰있을까

오래전에 함께 듣던 노래가
거리에서 내게 우연히 들려온 것처럼
살아가다 한 번 쯤 우연히 만날 것 같아
사랑했던 그 모습 그대로

내 사랑이 그대로인 것처럼
발걸음이 여길 찾는 것처럼
꼭 만날 거야 지금 이 노래처럼
날 사랑하는 네 맘도 같을 테니까

오래전에 함께 듣던 노래가
거리에서 내게 우연히 들려온 것처럼
살아가다 한 번 쯤 우연히 만날 것 같아
사랑했던 그 모습 그대로

운명처럼 아니면 우연처럼
우리가 다시 예전처럼 만날 수 있다면
너에게 나 해주고 싶은 말이 하나 있어
널 다시는 놓치지 않을게

오래전에 함께 듣던 노래가
거리에서 내게 우연히 들려온 것처럼
살아가다 한 번 쯤 우연히 만날 것 같아
사랑했던 그 모습 그대로

 

 

 

노래가 가사도 좋고 따뜻한데

임영웅의 목소리가 더해져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어제 임영웅 미모가

완전 물오른 것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

 

 

헤메코 완전 제스타일이어서

지난주부터 노래보다는 얼굴감상을 더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웃으면서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계속 짤을 만들고 또 만들게 되네요ㅋㅋㅋㅋ

 

 

 

그럼 임영웅 오래된 노래를 들으면서

임영웅 모습도 같이 감상해주세요♬

 

 

곧 임영웅의 유튜브에 올라오게 될 오래된 노래도 너무 기대되고요. 

오늘은 또 사랑의 콜센타 새로운 음원까지 나와서

들을 노래들이 많아서 행복하네요!

 

 

영탁도 노래 좋다고 인정한

임영웅 오래된 노래

저도 오늘은 하루종일 반복해서 듣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