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17. 22:45
반응형

영탁 소주한잔 듣기/가사 (원곡 : 임창정, 뽕숭아학당ver)

 

 

그냥 괜히 소주한잔이 생각나는 밤이라서 올려보는

영탁의 소주한잔 노래입니다.

 

소주한잔 이 노래는 지난주 뽕숭아학당에서 임창정편에서 들려주었는데요.

영탁이 임창정 찐팬이라서 

더 의미있게 들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임창정을 만나고

기뻐하는 영탁의 모습을 봐서 저도 많이 기뻤습니다^^

 

영탁을 보면 항상 기분좋은 에너지를 받는 느낌인데

이렇게 저에게 또 팬들에게 많은 에너지를 주는 가수인 만큼

 

영탁도 항상 행복하고 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짤은 구글검색입니다. 문제시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영탁이 부르는 소주한잔은 어땠는지

같이 들어보실까요??

 

 

 

분위기마저도 정말 취하게 만드는 그런 느낌으로

영탁이 불러줬는데요.

 

노래만 딱 집중해서 듣고 싶은데 그러지 못한 아쉬움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집중해서 노래하는 영탁의 모습에

또 취하고 말았습니다.

 

 

 

영탁 소주한잔 듣기 (원곡 : 임창정)

 

https://tv.kakao.com/v/411527124

 

임창정 소주한잔 가사

 

술이 한잔 생각나는 밤
같이 있는것 같아요
그 좋았던 시절들
이젠 모두 한숨만 되네요

떠나는 그대 얼굴이
혹시 울지나 않을까
난 먼저 돌아섰죠
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 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 때면
꺼져버린 전화를 붙잡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여보세요 왜 말 안하니
울고 있니 내가 오랜만이라서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그대 소중한 마음 밀쳐낸
이기적인 그때의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외쳤어

떠나는 그대 얼굴이
마치 처음과 같아서
난 눈물이 났어요
그때부터 그리워요

사람이 변하는 걸요
다시 전보다 그댈 원해요
이렇게 취할 때면
바껴버린 전화번호 누르고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오랜만이야 내 사랑아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울었어

여보세요 나야 정말 미안해
이기적인 그때에 나에게
그대를 다시 불러오라고
미친 듯이 외쳤어

 

 

 

술이 한잔 생각나는 밤으로 시작하는 가사 첫소절부터

음색 미쳤습니다.

 

너무 잘 어울려요♥

 

 

 

이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불러주는 영탁의 노래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많이 듣고 싶어요^^

 

 

고개 숙이고 무심히 코러스하는 임영웅에

열심히 옆에서 따라 불러주는 장민호까지

 

 

오늘도 미스터트롯 우리 멤버들에 취합니다.

 

 

 

영탁이 부른 소주한잔도 많이 들어주세요.

앞으로 소주한잔 생각나면 무조건 이 영상 보겠습니다ㅋㅋㅋㅋ

물론 소주한잔 생각안나도 보겠지만요.

 

 

여러모로 레전드라고 생각되는 지난주 뽕숭아학당 임창정편

이번주도 F4와 함께할 생각에 벌써부터 행복하구요!

 

조만간 뽕숭아학당 예고편 포스팅도 올리도록 할게요.

그럼, 모두 영탁과 함께 편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