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19. 14:34
반응형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 아마존댄스, 영탁 찬또 민호 울산여행

 

 

이번주 뽕숭아학당 엄청 풍성합니다.

공개된 예고편만봐도 앓을 포인트가 백만개는 되는 것 같은데요.

또 한번의 레전드를 갱신할 것 같은 뽕숭아학당

그럼 미리보기 같이 해보도록 할까요?!

 

 

 

먼저 여름 휴가 특집으로 이찬원 영탁 장민호 이렇게 셋이서

울산 뽕기행을 나섰다고 합니다.

임영웅이 없어서 살짝 아쉽지만

다음에 또 함께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괜찮습니다ㅎㅎ

 

다들 스케줄 워낙 바쁜거 알고 있으니깐ㅠㅠ

 

 

그래서 인지 울산에 도착하자마자 시간이 별로 없다고 하더라구요.

짤고 굵게 울산 100배 즐기기

 

 

 

이찬원 영탁 장민호 셋이서 

짧은시간이지만 울산에서 알차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고 왔음 좋겠습니다.

 

 

 

여름휴가 특집. 울산 뽕기행 가다 15회 예고


짧고 굵게 울산 100배 즐기기. 저 푸른 초원 위에 뽕형제들과 함께. 

웃음도 에너지도 뽕뽕하게 충전할래. 

울산하면 바다 아이가. 산지 1열. 해산물 한 상까지. 

바다를 안주 삼아 꺼내는 진솔한 이야기. 우애로 가득 찬 울산 여행이 찾아옵니다.


 

찬또 해맑게 뛰어노는 모습보니깐

저까지 기분좋아지는 느낌이구요.

 

 

요즘 여행도 못가고 답답했는데

뽕숭아학당을 통해서 이렇게라도 살짝 대리만족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쁜 F4 멤버들이지만

방송에서 바다도 데려가주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을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어요ㅋㅋㅋ

 

 

 

또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들려주는 진솔한 이야기에

영탁의 말하는대로 노래 선물까지

 

 

서로가 있어서 오늘도 많이 고맙다는

F4 멤버들♥

 

저역시 다들 이렇게 만날 수 있음에 너무 감사합니다. 끝까지 응원할게요^^

 

 

 

그리고 울산여행에 이어

뽕숭아랜드, 에버랜드를 찾았다고 하는데요.

이번주 게스트는 선미입니다.

 

 

선미 역시 출연소식은 기사를 통해 알고 있었는데

에버랜드를 같이 갔나봐요.

임영웅 츄러스 먹는 것부터 귀염터져가지고ㅋㅋㅋㅋ

 

빨리 방송보고 싶어서 현기증 날 것 같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건 역시 임영웅의 아마존 댄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광고 촬영장에서부터 열심히 연습하더니

이렇게 완벽하게 잘 춰도 되는 건가요??ㅋㅋㅋㅋ

 

 

뭘해도 귀여워보이면 망한거랬는데

그럼 저는 백번도 더 망했어요....

 

 

임영웅 너무 귀엽다구요ㅠㅠㅠㅠㅠ

 

 

임영웅 아마존 댄스 풀버전으로 나오면 무한반복 해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임영웅만 귀엽지 않고

찬또 장민호 영탁까지

다 귀욤 뿜뿜합니다.

 

 

 

기사보니깐 영탁과 임영웅이 선미를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는 소식도 있던데

삼각관계 좀 지겹진 하지만ㅋㅋㅋㅋ

 

그래도 그런 설정(?)들 속에서 보여주는 모습이나

그와 관련된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저는 뭐 다 괜찮습니다.

 

 

 

팬심으로 다 극복할 수 있어요ㅋㅋㅋㅋ

 

 

 

선미한테 춤 배우면서

이렇게 고장난 것 같은 모습을 보여줘도ㅋㅋㅋㅋ

 

 

다다 괜찮습니다ㅋㅋㅋㅋ

 

 

 

정말 뽕숭아학당 예고 웃음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본방도 엄청 기대됩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까지

이번주도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오래오래 계속 해주세요ㅋ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