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3회 예고, 김유정x윤균상 드디어 로맨스 시작??

 

 

 

지난주에 시작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다들 재밌게 시청하셨나요?

저는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살짝 실망도 했고 하지만 앞으로는 더 재밌어질 것 같다는

기대와 함께 시청을 했습니다.

 

3회부터 본격적이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더더 재밌어질 것 같은데요.

 

 

 

 

 

 

 

내일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3회 방영전에

예고 궁금하신분들 참고하시라고

오늘은 3회 예고 포스팅입니다.

 

지난주 2회는 김유정이 윤균상이 대표로 있는

청소의 요정에 취직하게 되고

서로 대표와 신입직원으로 만나게 되면서 끝이 났는데요!

 

 

 

 

 

 

 

이미 이렇게 만나게 될 거란걸 예상하고 있었지만

그래도 놀라는 둘의 모습이

또 앞으로 둘이서 같이 나올 때마다 티격태격 재밌어 질 것 같습니다.

 

 

 

 

 

 

 

뭐 아직까지는 유정일 더럽다고 생각하고

또 유정이는 싸가지라고 하지만

 

로맨스 드라마니깐 서사가 차곡차곡 쌓여서

 

 

 

 

 

 

 

 

둘의 감정도 점점 변화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특히 3회 예고를 보니깐

두근두근 로맨스가 정말 본격적으로 시작할 것 같은데요.

 

 

 

 

 

 

 

3회 예고의 타이틀은

[3회 예고] 당신과 다르게 멋있는 사람이죠…♡

입니다.

뒤에 하트가 붙은 게 중요한데요ㅋㅋㅋㅋㅋ

 

아마도 유정이가 짝사랑했던 선배에게 하는 말인 듯 합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3회 텍스트 예고

 

<부제 : 시작은 키스!>


대표와 직원으로 다시 만나게 된 선결(윤균상)과 오솔(김유정)! 둘의 징한 악연은 계속되고 회식 후 오솔을 바래다주는 길에 도진(최웅)과 마주한 선결! 도진의 손에 이끌려가는 오솔의 모습을 보고 선결은 자신도 모르게 오솔을 붙잡게 되는데 청소복을 입고 다시 마주하게 된 오솔과 도진! 그리고 본 모습을 드러낸 도진 앞에서 초라해진 오솔! 그리고 오솔의 눈앞에 우연히 나타난 선결! 악연으로만 생각했던 둘 사이에 벌어진 사건은?

 

 

 

 

 

 

 

 

 

길오솔!!!!!!

하면서 여전히 김유정을 더러운 세균 취급하는

선결 윤균상은

 

 

 

 

 

 

 

그래도 나쁜 선배한테 끌려가는 유정이의 손을 땋!!!!! 잡습니다.

로맨스 주인공 답네요ㅋㅋㅋㅋㅋ

 

이런 장면 바람직합니다. 아무리 유정이한테 뭐라고 막말해도

곤란한 상황을 겪으면 도와줘야지

설레잖아요ㅋㅋㅋㅋㅋㅋ

 

 

 

 

 

 

청소 업체 옷을 입고 있으니깐

선배는 또 유정이를 무시하는 것 같고

 

대표한테 여자친구인척 해달라고 부탁했냐고

비웃기도 합니다.

 

 

 

 

 

 

 

김유정 앞에 그리고 우연히 나타난

윤균상,

 

 

 

 

 

 

갑자기?? 스럽긴 하지만

시작은 키스입니다ㅋㅋㅋㅋ

 

근데 윤균상 키가 너무 커서그런지 유정이 힘들어 보이네요ㅋㅋㅋㅋ

 

그래도 키스로 시작 될

김유정과 윤균상의 로맨스

기대해보겠습니다.

 

 

 

 

 

 

 

이렇게 키스를 끝으로 3회가 마무리 되면

다음이야기 너무 궁금할 것 같은데

그래도 화요일이 있으니깐요.

월화드라마라서 참 다행입니다.

 

대체적으로 월요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일뜨청, 이 드라마 때문에

월요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