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보기2018. 11. 21. 22:11
반응형

JTBC 아는 형님 155회 예고, 김유정&윤균상 일단 뜨겁게 시청하자!

 

 

 

지난주 셀럽파이브의 출연에 이어서

이번주 아는 형님은 김유정&윤균상이 출연합니다.

 

다음주 월화드라마로 시작되는 일단 뜨겁게 사랑하라

드라마 때문에 나온는 것 같은데요.

 

드라마도 워낙 기대중이고

김유정&윤균상 둘 다 좋아하는 배우여서

아는 형님도 재밌게 시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완전무결 전학생들은

시작부터 균상이가 예민하다고

청소해겠다고 등장!!!!ㅋㅋㅋㅋ

 

 

 

 

 

 

그러고서는 아무리 털어도

아무것도

없었엉!

유행어 시전ㅋㅋㅋㅋㅋ

둘이서 같이 준비했을 거 생각하니깐

너무나도 귀여움ㅋㅋㅋㅋ

 

 

 

 

 

 

 

특히 김유정은 넘 예쁘네요.

딱 나이에 맞게 예쁘고

또 일단 뜨겁게 시청하라도

자기 나이에 꼭 맞는 역할이라 그런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는 형님 애청자라고 인증한 유정이!

지난번에 새론이 나왔을 때도 애청자라고 했는데

 

같은 친구들끼리 아는 형님 엄청 열심히 시청하나 봅니다.

 

 

 

 

 

 

 

예쁜 유정이때문에

아는 형님 멤버들한테는

균상이는 찬밥신세가 되었구요.

 

 

 

 

 

 

 

윤균상도 예능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 것 같아요.

그동안 차기작 소식이 없어서

기다렸는데

더 많이 방송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삼시세끼나 빨리 새로 시작했으면ㅋㅋㅋㅋ

 

 

 

 

 

 

 

그리고 관심받기 위해서

필살기 이선균 성대모사에 도전하는데요!

 

 

 

 

 

 

 

역시 받아주지 않는 형님들입니다ㅋㅋㅋㅋ

이런 게 아는 형님은 또 재밌어서

더더 재밌는 장면을 만들어 냈으면 하고요!

 

 

 

 

 

 

 

 

윤균상은 평소에도 정말 크다고 생각했는데

거인 옆에 있어도 크긴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른 사람들은 거인 옆에 서면

완전 쪼꼬미 되는데

 

 

 

 

 

 

 

키가 도대체 얼마이길래ㅋㅋㅋㅋ

프로필상 알려진 키보다 실제로는 더 크다는 소문도 있는

윤귱상!!!

 

 

 

 

 

 

 

시계 안 털리고

방송 잘하고 갔길 바랍니다ㅋㅋㅋㅋㅋ

 

 

 

 

 

 

 

 

역시 유정이는 애청자인지

아는 형님 나올땐 시계 차고 오는거 아니라고하는데

윤균상은 그냥 어리둥절ㅋㅋㅋㅋ

 

 

 

 

 

 

둘다 귀요미네요.

아는 형님에서도

드라마에서도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아는 형님 봐야하니깐

늦은 시간 약속 안잡아야겠어요.

맛있는거 먹으면서

재밌게 시청하겠습니다.

 

 

 

 

 

 

 

(강호동은 신서유기에서도 이 춤 췄을 때

정말 웃겼는데ㅋㅋㅋㅋ

 

토요일은 아형보고 일요일은 신서유기 보면 되겠네요ㅋㅋㅋㅋ)

 

 

 

 

JTBC 아는 형님은

11월 24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아는 형님>보다 자세한 예고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155회 ’형님학교-김유정&윤균상‘
▶ <아는 형님>을 일단 뜨겁게 시청해야하는 이유!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