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보기2018. 11. 21. 00:14
반응형

신서유기6 억울한 민호와 트럼프 피오ㅋㅋㅋ 모지리들의 서열 다툼

 

 

이번주 신서유기 역시 꿀잼이라

도대체 뭘 포인트로 잡고 포스팅해야할지도 모르겠다.

하나하나 재미없었던 장면이 없었을 만큼

일요일 밤에 혼자 깔깔대면서 웃었더랬다ㅋㅋㅋㅋ

 

 

그래도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민오랑 피오의 모지리들의 서열 다툼??ㅋㅋㅋㅋ

 

 

 

 

 

박보검과 함께 열심히 드라마 찍고 있다고

남자친구 드라마 자막을 통해 홍보해주구요!

 

드라마 이름 이어말하기 시작

 

 

 

 

 

 

 

시작한다는 의미로 갑니다 그럼!

했는데

 

 

 

 

 

 

피오는 문제인 줄알고 놀라서

갑니다 그럼? 이러고

민호는 문제아니라고 설명해주고

 

 

 

 

 

 

 

얼마나 긴장했으면 그러나 싶다가도

용의 눈물을

용의 귀환이라고 당당히 외치는

피오는 너무 재밌고, 또 귀엽다ㅋㅋㅋㅋ

 

 

 

 

 

 

 

 

그리고 민호는 이제 나한테 가르칠 그건 아니라면서

말하는데

둘의 친구 케미가 너무 좋음!

 

그리고 피오 자꾸 트럼프라고 자막 나오는거 더 웃김

억울한 트럼프 막 이러면서ㅋㅋㅋㅋ

 

 

 

 

 

 

 

이제 막 트럼프만 봐도 웃길 것 같다ㅋㅋㅋㅋ

 

다음은 책 제목 이어말하기였는데

시작하기도 전에 기권하겠다고 포기 선언을 해주고

 

 

 

 

 

 

 

 

걸리버 여행기 정도이 난이도를 기대하며

시작했으나...

 

 

 

 

 

 

짜라투스트라는!!!!!

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답은 "이렇게 말했다"

 

 

 

 

 

 

억울한 민호 표정도 정말 대박웃겼음

이번 신서유기는 정말 웃음 포인트가 너무 많다ㅠㅠ

 

 

 

 

 

 

 

국어영역 31번 같은 문제라고

깨알 수능도 디스해주고ㅋㅋㅋ

 

 

 

 

 

 

아무거나 말해보라고 하니깐

짜라투스트라는 내 친구라고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니 친구♥

 

 

 

 

 

 

 

 

암튼 난이도 조절 실패했다고

끝까지 억울해하는 민호도 재밌었고

 

 

 

 

 

 

이 후에도 오답 퍼레이드가 정말 많았는데

그냥 다 웃겼다.

최근에 마냥 웃을 일이 많이 없는데

진짜 신서유기6 보면서 매주 많이 웃고있는 중ㅋㅋㅋㅋ

 

 

신서유기 6.5 슬기로운 삼시세끼도 재밌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

제발 천천히 끝났으면 좋겠다.

 

신서유기 오래보고 싶음ㅠㅠ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