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보기2018. 11. 12. 19:00
반응형



신서유기6 ) 신美의 귀환, 안재현 정말 미쳤다...너무 웃김ㅋㅋㅋㅋ




신서유기6는 매주 점점 더 재밌어 지는 것 같은데요.

어제 저녁에 신서유기6 보다가

정말 배가 찢어질 듯 웃었습니다.

이렇게 웃길 수가 없어요ㅋㅋㅋㅋ





거봉거봉거봉거봉으로 시작한

신서유기6는 어제 

구美인 은지원이 아이슬란드 당첨권을 뽑으면서

제2의 람* 포*쉐 사태를 만들었습니다.


나영석pd는 이제 신서유기와 한멤버인 것 같이

나오기만 하면 꿀잼각이고요!







정말 아이슬란드를 가게 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할 것 같지만

어찌되었든 상황이 너무 웃기기만 합니다.


그리고 어제 가장 웃겼던 장면은

신美의 귀환ㅋㅋㅋㅋㅋ







내가 시즌3,4 많이 참았따!

하는데 피오 소름돋는 거 까지

대박으로 웃겼구요.






기상미션은 역대급이었습니다.

오늘 재방까지 봤는데 역시나 웃기더라구요ㅋㅋㅋㅋ







기상미션전에

삼겹살 배 3:3 좀비게임에서도

美의 활약은 더욱 돋보였습니다.






여기짠 저기짠 하면서

좀비들 놀리기 잼ㅋㅋㅋㅋㅋ


지난주에 홍길동 설명할 때

여기짠 저기짠 하더니









美는 축지법을 쓰면서

제대로 폭주했습니다ㅋㅋㅋㅋㅋ


세상에 안재현이 어렇게나 웃긴 사람이었습니다....









美는 못잡으면서

자꾸 피오를 잡은 구






왜 자꾸 바닥에 있냐고 화내는 것과

억울한 트럼프 피오까지







대유잼이었습니다.

신서유기6 정말 미친듯이 웃긴 것 같아요.


월요일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릴만큼

재밌었구요.

다음주에는 또 얼마나 웃길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제발 오래 했으면 좋겠는데

곧 이번 시즌도 끝날 것 같아서 벌써부터 걱정이에요ㅠㅠ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민호, 피오까지

오래오래 보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