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보기2018. 11. 17. 18:42
반응형

오늘 아는형님 본방사수 이유, 셀럽파이브 최고령 걸그룹 등장!!!ㅋㅋㅋ




지난주에 아는형님 예고편을 보고

이번주 아는형님은 꼭 본방사수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바로 빠빠빠빠빠

셀럽파이브의 등장 때문입니다ㅋㅋㅋㅋ








존재만으로도 벌써 부터 웃긴 것 같고

예고편만 봐도 대꿀잼ㅋㅋㅋㅋ


사실 아는형님은 게스트가 누가 나오느냐야 따라

조금씩 호불호가 갈리는 편인데요.

별로 재미없으면 그냥 티비 틀어두고서

딴짓하기도 하는데







이번에는 1분 1초도 놓치지 않고

완전 빠져서 보게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다들 프로 예능인이라서

아능형님과이 케미도 특별히 좋을 것 같구요.






김신영이 강호동!!!!

하고 부르는 특유의 억양이 있는데

너무 재밌어요.









본격적인 예고 내용은

154회 ’형님학교-셀럽파이브‘ 
▶ 웃음 보장 전학생들의 등장!
범상치 않은 걸그룹이 등장했다~ 전학생 ‘셀럽파이브’
셀.파의 시작! 셀.파의 센터! 주장 ‘김신영’
그룹의 판을 키운 맏언니, 노장 ‘송은이’
입담을 책임지는 애드립의 신, 막장 ‘신봉선’
비주얼&길장(長)을 담당하는 ‘안영미’

셀럽파이브의 먹잇감이 된 호동의 수난시대!
“강호동...!” 오금저리는 신영이의 경고에서 무사할 수 있을지?
아형 공식 허벅지 장단에 대적하는 은이의 업그레이드 장단과
‘전국 노래자랑’ 대결~ 소림사에서 내려온 듯한 셀파 멤버들의
매서운 벌칙을 받게 될 비운의 주인공은? 








누가 시켜서 하냐

내가 좋아서 하지!!!!

딱딱맞는 셀럽파이브ㅋㅋㅋㅋ


안영미는 진짜 좋아서 하는 것 같아서

얼굴만 봐도 저도 행복해지는 느낌이고





셀럽파이브 형님학교 접수 완료! 꿀잼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궁금하다면?
이번 주 토요일 저녁 9시 <아는 형님> 본.방.사.수!



암튼 이번주 토요일 밤 9시는

아는형님 본방사수 예정입니다.



보다 제세한 예고편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가능합니다^^


https://tv.naver.com/v/4490603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