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보기2018. 11. 26. 21:38
반응형

 

내일 아이돌룸 위너 민호 나온다♡ 블락비 피오와, 승훈까지 재밌을 듯!

 

 

아이돌룸은 매주 챙겨보지는 않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오면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요.

이번주 아이돌룸은!!!

 

 

예능 치트키 다 잘하는 사기캐! 휴즈보이 마이노~
단독 게스트 3번째인 위너의 '송민호'

 

 

 

 

 

 

 

아이돌이 나오기때문에

단독게스트가 많지않은데

이번에는 송민호 단독 게스트라고 합니다.

민호 흥하고 있나봐요!!!ㅋㅋㅋㅋㅋ

 

 

 

 

 

 

 

혼자나왔어도

모든걸 다 털고가겠다는 마음으로

 

 

 

 

 

 

 

엄청 열심히 하는 것 같습니다.

귀여워요.

특히 요즘 신서유기 엄청 빠져있어서 그런지

 

이렇게 나오면 송민호가 낯설다가도

 

 

 

 

 

 

 

또 송모리지 모습나오면

웃기고ㅋㅋㅋㅋㅋ

 

아이돌룸에서도 예능천재미 뿜뿜하고 왔나 봅니다!

 

 

 

 

 

 

아이돌룸 이번주는 빵빵터지겠네요.

팬이 아니더라도 보면 재밌을 것 같으니

재밌는 예능 좋아하신다면

아이돌룸 챙겨보세요!

 

 

 

 

 

 

 

그리고 민호만 나오는게 아니라

특별게스트인 블락비 피오랑 승훈이까지

나온다고 하니깐

꿀잼 예약입니다.

 

송민호와 절친 피오의 우정을 응원합니다ㅋㅋㅋㅋ

 

 

 

 

 

 

 

요즘 신서유기에서도

민호랑 피오 진짜 웃겨서

둘 조합 진짜 좋아하거든요.

 

 

 

 

 

 

 

 

위너 민호, 블락비 피오와 승훈까지 함께하니깐

내일 아이돌룸은 한 시간 후딱 지나갈 것 같구요.

 

 

 

 

 

 

 

 

크게 별일 없으면 본방사수 할 것 같은데

기대한만큼 재밌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돌룸 송민호편은 11월27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