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15. 13:40
반응형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 '빗속을 둘이서' 듣기/가사

 

 

 

 

이번주 뽕숭아학당도 볼거리 풍성하게 준비되어있는데요.

수요일은 정말 뽕숭아학당 때문에 매일 저녁이 즐겁습니다^^

 

오늘 뽕숭아학당 예고편에 의하면 미스터 트롯 F4가 여름 MT를 가는 이야기가 그려진다고 하구요!

 

 

 

 

졸업생 코요태가 뽕따러 왔습니다.

 

뽕숭아학당 10회 예고

미스트롯 F4. 뽕숭아 여름 MT 가자!

뽕숭아 여름 MT 가자~. 졸업생 코요태 뽕따러 왔수다~. 예능 신고식. 쓴맛을 보여주마. 이어지는 예능 뒷심 테스트. 강한 자만 살아남는다. 이대로 질 수 없다 뽕학당. 돌격 뽕 앞으로. 우리는 뽕의 민족.

 

 

 

 

코요태 신나는 노래와 함께 이번주 뽕숭아학당에서

F4 멤버들도 신나게 달릴 듯 하구요!

그리고 김종민이 있으니깐

예능신고식도 제대로 보여준다고 합니다ㅋㅋㅋ

 

 

 

 

까나리 먹나봐요ㅋㅋㅋ

 

 

 

 

예능 뒷심 테스트까지!!!

빨리 뽕숭아학당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동안 레전드 쌤들 출연한 것도 너무 좋았지만

이렇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의 멤버들을 볼 수 있는 것도 

새로워서 저는 너무 좋습니다.

 

 

 

 

찬또는 초등학생이라고 해도 믿겠어요ㅋㅋㅋ

오구오구 넘나 귀엽고 소중한 우리 찬원이ㅋㅋㅋ

 

 

 

 

그리고 뽕숭아학당 코요태에 이어서

임영웅의 노래도 선공개 되었는데요.

 

 

 

 

요즘 계속 비가와서 그런지 선곡이 정말 미쳤습니다!!!

양희은 원곡 오승근 <빗속을 둘이서>

 

 

 

 

임영웅 빗속을 둘이서 불러주는 거 듣자마자

바로 원곡도 찾아들어봤는데요.

노래가 정말 좋습니다.

 

 

 

 

임영웅 목소리도 어쩜 이렇게 촉촉한지

 

 

 

 

목소리가 정말 핫팩입니다ㅋㅋㅋ

 

 

 

 

 

장민호와 영탁의 드립력이 날로 높아지는 것 같은데

진짜 뽕숭아학당 F4 멤버들 다 너무 좋아요ㅠㅠ

오래오래 보고 싶습니다.

 

 

 

 

혹시 임영웅 빗속을 둘이서 선공개곡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s://tv.kakao.com/v/410777286

 

 

임영웅 목소리가 아주 정말 꿀입니다ㅠㅠ

 

 

 

비온 뒤 마음을 데우는 웅난로의

빗속을 둘이서♬

 

 

 

 

 

빗속을 둘이서 가사

 

너의 맘 깊은 곳에 하고싶은 말 있으면
고개들어 나를보고 살며시 얘기 하렴


정녕 말을 못하리라 마음 깊이 새겼다면
오고가는 눈빛으로 나에게 전해주렴


이 빗속을 걸어갈까요 둘이서 말없이 갈까요
아무도 없는 여기서 저 돌담 끝까지
다정스런 너와 내가 손잡고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가사도 너무 따뜻하네요!

(위 사진은 그냥 영탁이 귀여워서 짤 쪄봤어요ㅋㅋㅋ)

 

 

 

 

 

분위기 제대로 접수할 예정인

임영웅 빗속을 둘이서는

오늘 뽕숭아학당 10시에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밤 F4 멤버들과 함께 여름 MT 떠나보아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