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3. 23:45
반응형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듣기 / 가사 (원곡 이미자)

 

 

 

어제 사랑의 콜센타 어떠셨나요?

저는 어제 방송보고 난 후 TOP7이 더더 좋아졌습니다.

진짜 어느 누구 빠짐없이 다 너무 좋고

진짜 일곱명이 이제는 한 그룹같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오래오래 같이 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찬원이 노래와 정동원 물레방아 도는데 등

어떤 노래를 소개해드려야하나 고민하다

결국은 역시나 임영웅 노래로

 

(일곱명 다 좋아하지만 최애는 다들 가슴속에 따로 있는거잖아요....ㅋㅋㅋ)

 

 

 

사랑의 콜센타 여름특집으로 방영된 트롯전쟁에서

임영웅은 노래는 나의 인생을 불렀는데요.

 

 

임영웅의 목소리에 또 한번 반했습니다.

항상 임영웅의 노래는

마음을 울리는 그런 묵직함이 있는 것 같아요.

 

 

 

진중하게 노래하는 모습도 좋고

진심을 다하고 있다는 임영웅의 마음이 잘 느껴졌습니다.

 

 

어제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렸던

임영웅의 노래는 나의 인생

그럼 같이 감상해보실까요??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듣기 (원곡 이미자)

 

https://youtu.be/_Q4yDJrDsHU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가사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 돌아 보며는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끝없이 기나 긴 길을 따라 꿈 찾아 걸어 온 지난 세월
괴로운 일도 슬픔의 눈물도 가슴에 묻어놓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 돌아 보며는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 돌아 보며는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임영웅 덕분에 또 이렇게 좋은 노래를 알게 되었네요.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가사도 어쩜 이렇게 좋은지

 

임영웅의 노래하는 인생을 언제까지나 응원합니다.

 

 

 

 

혹시 이미자의 노래는 나의 인생

원곡 듣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원곡 듣기>

 

youtu.be/W2-XSLcWF9k

 

원곡도 정말 좋은데

임영웅은 임영웅만의 색깔로 잘 불러준 것 같습니다.

 

이 노래도 음원 꼭 나왔음 좋겠어요!

 

 

마무리는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귀요미 TOP7 으로ㅋㅋㅋㅋ

 

TOP7도 임영웅도 모두모두 응원합니다.

더 흥해라!!!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