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2. 13:06
반응형

 

임영웅 사랑이이런건가요 노래/듣기/가사 (원곡 설운도)

 

 

 

어제 뽕숭아학당에서 레전드로 설운도가 출연해

임영웅은 사랑이이런건가요 노래를 들려주었는데요.

 

이번에 처음 들은 노래였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빨리 음원나오길 소취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이 부르는 애절한 노래도 좋고

발라드도 좋고

또 고음 지르는 노래도 좋고

지금까지 정말 안좋았던 곡이 없을 만큼 다 애정하지만ㅋㅋㅋ

 

 

 

사랑이 이런 건가요는

약간의 템포가 있으면서

뭔가 간질간질 거리게 임영웅이 노래 잘한 것 같아요.

 

첫소절 듣자마자 이 노래 좋구나!!! 하고 느꼈습니다ㅋㅋㅋ

 

 

 

임영웅의 잔망미도 볼 수 있고

암튼 여러모로 기억에 남을 무대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임영웅에 빠져서 도대체 헤어나올 수가 없을 것 만같은

무대 감상해보실까요??

 

임영웅 사랑이이런건가요 듣기

 

https://youtu.be/FvlZaai5BAg

 

임영웅 사랑이이런건가요 가사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어쩌다 이렇게 멋진
그대를 만나게 됐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난
행운의 남자인가 봐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난 이제 하루하루가
그대 있어 너무 행복해
그 깊은 사랑에 빠져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슴이 떨려오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나 그대 생각하면은
자꾸만 가슴이 뛰네요

 

 

사랑은이런건가요 가사도 참 사랑스럽습니다.

임영웅이 불러서 더 사랑스러운 느낌ㅋㅋㅋ

 

 

 

 

어제 무대에서 으쓱하고 턴하고 하는데

진짜 귀여웠어요ㅠㅠ

임영웅 하고 싶은 거 다 해라ㅋㅋㅋ

 

 

 

 

참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건가요 원곡도

혹시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 있을까봐

살포시 원곡 링크도 남겨둡니다^^

 

youtu.be/dzdnJoE6npc

 

찬또가 불렀던 보랏빛엽서도 같이 있는 버젼입니다.

 

 

 

그럼, 보기만 해도 자꾸만 가슴이 뛰는

임영웅의 사랑이이런건가요♬

같이 많이많이 들어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