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6. 30. 13:36
반응형

김호중 할무니 노래 듣기 / 가사

 

 

저는 비오는 오늘 아침

커피한잔 내려마시고

김호중 할무니 노래를 계속 듣고 있는데요.

 

날씨와 너무 잘어울리고 김호중의 목소리는 또한 너무 좋고

할머니 생각도 나고 해서 감상에 한참 젖어있었습니다!

 

 

 

그래서 꼭 공유해드려야겠다고 생각한 김호중의 노래 '할무니'

 

아직 이 노래를 듣기 전이라면 오늘입니다!!!

마음을 잔잔하게 해주면서 편하게 해주는 그런 노래인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 노래는 김호중의 목소리가 다 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김호중 노래 잘하는거야 모든 분들이 아시겠지만

이런 감성으로 이렇게 노래를 하는 건 역시 김호중이니깐 할 수 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또 김호중은 실제 할머니 손에 자라서 그런지

이 노래가 더 애틋하게 느껴지구요!

 

 

그럼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고 싶은 노래

김호중의 할무니

감상해보실까요?

 

김호중 할무니 노래 듣기

 

https://youtu.be/K0L1L-fmqGI

 

김호중 할무니 가사

 

비가 오면 우산 들고
마중 나와 주시고
눈이 오면 넘어질까 걱정을 하시네
사랑으로 안아주고 기죽을까 감싸며
울 엄마의 빈자리를 채워주신 할무니
엄마 얼굴 그리려다
너무 생각이 안 나
동그라미 하나만을 그려놓고 잠든 밤
나도 나도 나도
니 어미가 보고 싶다며
내 손 잡고 몰래 우시던 사랑해요
우리 할무니
엄마 얼굴 그리려다
너무 생각이 안 나
동그라미 하나만을 그려놓고 잠든 밤
나도 나도 나도
니 어미가 보고 싶다며
내 손 잡고 몰래 우시던 사랑해요
우리 할무니
사랑해요 우리 할무니

 


 

 

김호중 할무니 가사를 보니깐 더더 할머니가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부모님이 두분 다 일하셔서

할머니와 보내는 시간들이 많았는데

 

많이 그리워지네요!

 

 

 

이렇게 할머니를 그리워하면서

신곡으로 <할무니>를 발표한 호중이의 맘도 너무 예쁘고

노래도 김호중이 할머니를 생각한 만큼

잘나온 것 같아서

 

 

앞으로 자주자주 할무니 노래 감상해야겠습니다.

 

김호중 신곡 할무니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