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6. 28. 22:07
반응형

꼰대인턴OST 영탁 - 꼰대라떼 듣기/가사

 

 

꼰대인턴 OST는 영탁과 이찬원, 장민호 등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많이 참여를 해서

하나하나 OST가 발표될때마다 엄청난 화제였는데요.

 

꼰대인턴 OST 중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었던 영탁의 꼰대라떼!

힘든 월요일 이 노래를 듣는다면

뭔가 피로를 풀어줄 것 만 같은 느낌에 이 노래를 준비해봤습니다.

 

 

 

영탁은 항상 밝은 에너지를 주는 것 같아요.

근데 그 에너지가 노래에서도 묻어나니깐

노래를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힘이 나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꼰대라떼 노래가 또 워낙 중독성이 강해서

한번 들으면 저도 모르게 계속 흥얼거리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지난번에는 영탁이 직접 꼰대인턴 드라마에 까메오 출연을 하기도 했고

또 얼마전에는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에서도 노래를 불렀는데요.

 

연기도 너무 잘했고

방구석 팬미팅도 영탁의 꼰대라떼 들으려고 잘 시청했습니다ㅋㅋㅋ

 

 

그럼 월요일 스트레스를 확 날려줄

영탁의 꼰대라떼 들어보실까요??

 

 

 

 

영탁 "꼰대라떼"(MBC 꼰대인턴 OST) 듣기

 

https://youtu.be/vGogzVOgDFc

 

영탁 "꼰대라떼"(MBC 꼰대인턴 OST) 가사

 

제발 그만그만 그만해
오늘도 시작되는 꼰대라떼
아침에 한 잔 점심에 세 잔
저녁엔 열 잔이나 마셨는데
뻔뻔하게 뻔하게 반복되는
하루가 지나간다
왕년에 내가 말하신다면
오늘도 시작이구나
니까짓 게 뭘알아 궁금하시면
라떼를 한잔드세요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아침부터 시작되는 꼰대라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라떼라떼라뗀 말이야
제발 그만그만 그만해
오늘도 반복되는 꼰대라떼
아침에 번쩍 점심에 헤롱
저녁엔 내 정신이 어딜 갔나
뻔뻔하게 뻔하게 반복되는
하루가 지나간다
왕년에 내가 말하신다면
오늘도 시작이구나
니까짓 게 뭘 알아 궁금하시면
라떼를 한잔 드세요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아침부터 시작되는 꼰대라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라떼라떼라뗀 말이야
제발 그만그만 그만해
오늘도 반복되는 꼰대라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하루종일 계속되는 꼰대라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라떼라떼라뗀 말이야
제발 그만그만 그만해
리필은 됐습니다 꼰대라떼

 

 

라떼라떼라떼라떼 라떼는 말이야 ♪

꼰대라떼 가사도 엄청 흥겹지 않나요?

리필은 됐습니다 꼰대라떼ㅋㅋㅋㅋ

 

 

 

이번주 월요일 시원한 라떼마시면서

영탁의 꼰대라떼 들으면서

잠깐 쉬어가야겠습니다.

 

 

 

그럼 영탁의 꼰대라떼 즐감해주세요^^

 

 

 

참 드라마 꼰대인턴도 이번주가 마지막이라고 하던데요.

영탁 까메오출연때문에

조금씩 보기 시작했는데

재밌는 드라마이니 마무리도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꼰대인턴도 꼰대라떼도 더더 흥해라!!!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