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1. 15:19
반응형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쌈바 뽕 파티>

 

 

요즘 저희집은 매주 수요일은 뽕숭아학당

목요일은 사랑의콜센타 이렇게 고정인데요.

 

가족들 모두가 미스터트롯 팬이다 보니깐 다 같이 즐겨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리고 뽕숭아학당 하는 날!

 

이번주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이렇게 F4가 또 어떤 즐거움을 줄까 싶어서

뽕숭아학당 8회 예고편 정리해봤습니다.

 

 

구경 오세요 <바구비>에 뽕학당이 떴다!!

끝이 아니다 레전드 명곡 뽕잔치. 레전드가 선물을 준비했다?! 뽕학당 배 신곡 쟁탈전. 놓치지 않아. 신곡은 내 거야. 구경 오세요. <바구비>에 뽕학당이 떴다. 우리 모두 뽕의 민족. 커피차 앞 뽕동단결. 뽕로비 한 컵. 잘 부탁드려요. 뽕태자들 구멍으로 전락? 멀고도 험한 드라마 연기의 길.

 

 

 

지난주에 이어서 뽕숭아학당은

레전드인 설운도와 함께 쌈바뽕파티를 개최했다고 하구요.

그리고 바람과 구름과 비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가 이어지는 듯 합니다.

 

 

 

설운도 명곡을 F4를 통해서 듣는 것만으로도 벌써 재밌을 것 같고

(근데 임영웅 표정 너무 웃기지 않나요??

영탁 노란 선글라스도 완전 시선강탈이고ㅋㅋㅋ

 

진심 다들 예능 너무 잘하거 아닌가요ㅋㅋㅋ)

 

 

 

그리고 레전드인 설운도가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

무려 F4를 위한 신곡이라고 합니다.

 

 

신곡쟁탈전이라니ㅋㅋㅋ

과연 설운도의 신곡은 누구에게 돌아갔을지!!!

 

 

참고로 이찬원은 설운도의 보라빛엽서를

임영웅은 사랑이 이런 건가요, 장민호는 추억속으로, 영탁은 여자 여자 여자 를 부른다고 합니다.

이번 역시 또 레전드 노래들이 탄생할 것 같아요.

 

빨리 듣고 싶습니다^^

 

 

 

세정이가 오빠!!! 라고 하니깐

화내는 이찬원도 귀엽고ㅋㅋㅋ

 

 

또 뽕숭아학당 예고 보면

뭐를 보고 깜짝놀라서

숨겨진 내용이 있을 것 같은데

이건 같이 본방에서 확인해보아요^^

 

 

다음으로 역시 지난주와 같이 이어지는 이야기,

구경오세요 <바구비>에 뽕숭아학당이 떳다!

 

 

커피차 앞에서 

바구비 드라마 응원하는 모습도 보이구요.

 

 

뽕로비 하는 찬또♥

귀요미가 귀요미들한테 음료 나눠주고 있어요ㅋㅋㅋ

 

 

 

그리고 드라마 특별출연을 위해 연습하는

임영웅과 이찬원

 

 

네?? 구멍으로 전락했다구요??

이미 방송된 것만 봐서

또 생각보다 너무 자연스럽게 잘해서 처음부터

연기 천재들인줄 알았는데ㅋㅋㅋㅋ

 

 

많이 긴장했나봅니다ㅋㅋㅋ

안절부절하는 영탁과

 

 

대사까먹은 임영웅ㅋㅋㅋ

 

그리고 정신줄 놓은 것 같은 이찬원까지

 

이번 뽕숭아학당도 포인트가 너무 많네요ㅠㅠ

 

 

 

멀고도 험한

드라마 연기의 길

 

 

무사히 잘 해냈을거라 믿습니다.

(이미 결과를 알고 있기에ㅋㅋㅋㅋ)

 

그럼 오늘 밤 10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와 함께 

뽕숭아학당에서 쌈바 뽕 파티

같이 즐겨보도록 해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