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8. 18:43
반응형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 이찬원 캠핑 + 취중진담

 

 

드디어 기다리던 수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요즘 가장 즐겨보는 예능 뽕숭아학당이 하는 날이라

벌써부터 기분이 너무 좋은데요^^

이번주도 예고편 찾아보니 엄청 볼거리 풍성할 예정입니다.

 

 

그럼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어떤 모습을 보게될지 미리보기 해볼까요??

 

뽕숭아학당 9회 예고

녹음을 벗 삼아~ 웅 홀로 캠핑 왔어요!

뽕 타오르는 여름 담력 수련회. 졸보 F4의 눈물의 50m 번지. 하늘을 향해 뽕의 날개를 펼쳐봐. 한방에 뛰고 다 함께 졸보 졸업? 녹음을 벗 삼아 웅 홀로 캠핑 왔어요. 텐트도 처음, 불놀이도 처음이지만. 성공적으로 산속 웅스토랑 오픈. 혼자만의 시간에 몰래 침투한 손님?

 

 

 

세상에!!! 50m 번지라니

보기만 해도 아찔합니다ㅠㅠ

여름 담력수련회를 위해 번지 점프를 한다고 하는데요.

 

 

영탁은 뛰어내렸어요!!! 대박+_+

 

 

임영웅은 잠시만요, 잠시만요!! 를 다급하게 외쳤는데ㅋㅋㅋ

한방에 뛰었을지는

 

오늘밤 뽕숭아학당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촬영분이 임영웅 생일 때 촬영했나봐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번지대 위에서 임영웅 생일파티를 해준다고 하는데

 

사색이 된 번지 병아리 이찬원과

장민호는 눈이 더 깊어 진 느낌ㅋㅋ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뿐인데도

엄마를 몇번이나 부르는지ㅋㅋㅋㅋ

 

 

엄마 생각에 울컥하는 효자 또ㅋㅋㅋㅋㅋ

자막 진짜 미쳤나봐요ㅋㅋㅋ

 

찬또 얼굴은 정말 하얗게 질렸는데 무서워하는 모습이 넘나 귀엽습니다♥

 

 

무섭지만 생일축하는 제대로 해주는 것 같고요ㅋㅋㅋ

 

 

지났지만 저도 다시한번

영웅이 생일 축하, 또 축하합니다^^

 

 

형 생일은 축하하지만

죽겠다는 찬또ㅋㅋㅋ

 

 

정말 번지대 위에서 생일축하라니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듯 합니다.

 

 

 

환하게 웃는 임영웅도 귀엽고

 

 

다리 풀린 찬또도 귀엽고ㅋㅋㅋ

 

 

이번주 뽕숭아학당 진짜 재밌을 것 같아요!!

빨리 보고 싶어 현기증나겠다구요ㅋㅋㅋㅋ

 

 

 

그리고 임영웅은 웅 홀로 캠핑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혼자서 텐트도 처음, 불놀이도 처음이라고 하지만

임영웅의 힐링 캠핑을 응원합니다^^

 

 

혼자만의 시간에 몰래 침투한 손님은

뭐 이미 인스타 라방으로 다 공개가 되어서 알고 있으시겠지만

 

 

찬또 이찬원이 함께 합니다!!!ㅋㅋㅋ

 

이번주 뽕숭아학당 임영웅과 이찬원 제대로 된 케미 발산하겠네요.

둘이 티격태격 할때마다

맨날 흐뭇하게 보게 되는데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ㅋ

 

 

또 뽕숭아학당 선공개된 노래가

임영웅과 이찬원이 함께하는 취중진담 입니다.

 

 

 

임영웅과 이찬원 목소리와 취중진담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캠핑가서 저런 마이크로 노래를 하는데도

너무 잘해서 또 한번 놀랐습니다.

 

역시 Im hero!!!

 

 

찬또는 Mee woon sanaeㅋㅋㅋㅋ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이찬원과 임영웅의 취중진담을 들을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14674904

 

[선공개] 산중에서 이찬원♥임영웅 취중진담~♬

뽕숭아학당 | [뽕숭아학당 9회] 산중에서 이찬원♥임영웅 취중진담~♬

tv.naver.com

 

증말 웅또

내가 더 사랑합니다.

둘이 영원했음 좋겠고(?)ㅋㅋㅋ

암튼 임영웅과 이찬원

그리고 영탁과 장민호까지 다 오래오래 보고 싶어요!

 

이번주 뽕숭아학당도 기대 또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밤 10시 잊지말고 같이 달려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