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16. 13:02
반응형

임영웅 사랑의 바보 듣기/가사 (원곡 : 더 넛츠)

 

 

어제 뽕숭아학당에서는 임영웅이 사랑의 바보를 불러주었는데요.

평소 좋아하는 노래였는데 역시나 듣기 편안 음색으로 불러주니깐

이 노래가 더 좋아졌습니다♥

 

 

 

정말 수요일, 목요일은

임영웅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요즘 너무 행복한 것 같아요^^

오늘은 또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

 

 

 

그럼 어제 들려주었던 임영웅의 사랑의 바보♬

같이 감상해 보실까요??

 

임영웅 사랑의 바보 듣기 (원곡 :  더 넛츠)

 

https://youtu.be/lRqIAs6Id-g

 

임영웅 사랑의 바보 가사 (원곡 :  더 넛츠)

 

그렇게 말 하지 마 제발 그녈 욕하지 말아줘
그 누구보다도 내겐 좋은 여자니까
내가 하고 싶어 잘해준걸 고맙다 말 못 들어도
잠시나마 웃어주면 난 행복해

원하는 좋은 사람 나타날 때까지 난 잠시 그녈 지켜줄 뿐야
아무것도 바라는 것 없기에 그걸 로도 감사해 워
언제든 필요할 땐 편히 날 쓰도록 늘 닿는 곳에 있어 줄 거야
어느 날 말없이 떠나간대도 그 뒷모습까지도 사랑 할래

난 바보니깐 괜찮아 아무리 아프게 해도 못 느껴
내 걱정 하지 마 못났대도 할 수 없어
나를 자랑스레 여길 분께 가끔 미안해진데도
기꺼이 날 그녈 위한 바보로 살래

원하는 좋은 사람 나타날 때 까지 난 잠시 그녈 지켜줄 뿐야
아무것도 바라는 것 없기에 그 걸로도 감사해 워
언제든 필요할 땐 편히 날 쓰도록 늘 닿는 곳에 있어 줄 거야
어느 날 말없이 떠나간대도 그 뒷모습까지도 사랑 할래

언젠가 그녀가 날 떠날 걸 잘 알아
시작이 있음 끝도 있는 법
그 시간이 알고 싶어서라도 끝까지 가보려 해 워
그렇게 불쌍한 듯 날 바라보지 마
그래도 나는 행복하니까
언젠가 그녀를 보내 주는 날 그때 술이나 한잔 사주면 돼

언젠가 그녀를 보내 주는 날 그때 술이나 한잔 사주면 돼

 

 

 

가사는 더 넛츠 원곡 사랑의 바보 가사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이 노래도 음원으로 발매되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발라드면 발라드 락이면 락

임영웅은 본인만의 매력있는 보이스로 모든 노래를 잘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임영웅 노래 부르는데

영탁이랑 찬또 이렇게 꽁냥꽁냥하고 있으니깐

저도 행복했구요ㅋㅋㅋㅋ

 

F4 형제들 정말 다 너무 소중합니다^^

 

 

"언제든 필요할 땐 편히 날 쓰도록 늘 닿는 곳에 있어 줄 거야 
어느 날 말없이 떠나간대도 그 뒷모습까지도 사랑 할래"

 

참 그리고 사랑의 바보 가사 자세히 보시면 느끼셨겠지만

시작할 때 부터 그녈 욕하지 말아주라고ㅋㅋㅋ

언제든 필요할 땐 편히 쓰라고ㅋㅋㅋㅋ

 

네 그래서 이 노래는 가사때문에 국민 호구송으로도 유명합니다.

 

 

 

사랑의 바보 원곡을 보른 가수는 더 넛츠도 궁금하신 분들 있으실까봐 

원곡도 링크 남겨둡니다.

 

배우 지현우가 속해있던 그룹이고

전에 슈가맨도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기도 해서 슈가맨 버전으로 준비해봤어요^^

 

 

https://youtu.be/I9tvkTAFYp0

 

원곡이 워낙 좋아서 그런지

임영웅의 사랑의 바보도 참 듣기 좋습니다.

 

(더 자세히 들어가면 너 넛츠의 사랑의 바보도

일본 노래 世界中の誰よりきっと가 원곡이긴한데요.

임영웅 노래를 듣기 위한 포스팅이었으니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임영웅의 사랑의 바보 즐감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