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쇼핑리스트 - 파스타 소스 후기 (오사카 마트에서 구입)

 

얼마 전 일본 오사카 여행다녀와서 사온 파스타 소스 후기입니다.

저는 일본 여행갈 때 꼭 파스타 소스를 사오는데요. 일본은 종류도 많고 1~2인분씩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한번에 먹고 끝내기가 참 좋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종류로 사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하나 미트 소스입니다.

3인분을 만들 수 있는 양입니다.

과실하고 야채가 들어가서 깊은 맛이 난다는 미트 소스!

 

 

 

 

 

 

 

미트 소스로 스파게티를 만드려고 하는데 집에 찾아보니 재료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오로지 파스타 면만 있어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소스만 믿고 만들기로 했습니다.

주말에 치즈하고 파슬리 가루 좀 사와야겠어요.

 

 

 

 

 

 

 

 

만드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소스를 전자렌지 또는 끓는 물에 데워서

익힌 파스타 면 위에 뿌려주기만 하면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끓는 물에 6분에서 7분 정도 넣어두거나 전자렌지에는 2분 30초를 돌리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스타 면위에 부어주면 끝!

정말 간단하쥬??ㅋㅋㅋㅋㅋ

 

 

 

 

 

 

 

 

저는 일반 파스타 소스처럼 활용해서 만들었습니다. 익힌 파스타면에

소스를 그대로 부어주고 후라이판에서 쉐킷쉐킷 했습니다ㅋㅋㅋㅋ

치즈가 없다는게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 파스타 소스는

깊은 맛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사온 미트 소스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던 듯 합니다.

 

 

 

 

 

 

 

 

3인분 다 만들었는데 언니랑 엄마랑 아빠까지 다들 와서 맛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폭풍흡입 했어요. 언니는 더 사왔어야한다며 한개밖에 안사왔다고

눈치까지 줬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도 브랜드 알아뒀으니깐 다음엔 미트소스는 이 브랜드로 사는걸로 고정입니다.

 

 

 

 

 

 

 

 

3인분이나 들어있어서 다른 소스에 비해 약간 무거운 감이 있지만 그래도 한국 마트에서 파는 대용량 소스보다는 가벼우니깐요.

쇼핑 리스트로 충분히 들고올 수 있습니다.

다음번에 더 많은 다양한 소스를 찾아봐야겠어요.

저는 정말 요리를 못하는 편인데요. 파스타 소스만 있으면 엄청 요리 잘하는 사람이 됩니다.

다 인스턴트 소스맛이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특히 집에서 야식으로 맥주 한캔이면 파스타 1인분은 뚝딱 해치울 수 있습니다.

혼자 사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해주고 싶은 일본 쇼핑리스트 파스타 소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