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로제트 세안 파스타 (사용후기)

 

일본 돈키호테에서 꼭 사와야할 쇼핑리스트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부터 ①로제트 세안 파스타를 시작으로

쭉쭉 쇼핑품목들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폼클렌징 부문은 센카 퍼펙트휩이 압도적으로 인기가 많지만

요즘 떠오르는 폼클렌징 로제트 세안파스타입니다.

총 네가지 종류가 있고 본인 피부 타입에 따라서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되지만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될 수도 있으니

로제트 세안파스타 라인중에서 가장 인기 많은 두 개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잇는 노란색 세안파스타입니다.

쿠스미에 효과가 있는데 쿠스미는 잡티제거 또는 얼굴을 깨끗하게 만들어준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거의 다 써가는데 제 얼굴도 빨리 더 깨끗해져야할텐데요ㅋㅋㅋㅋ

요즘 밀가루를 많이 먹었더니 트러블이 많이 생겼어요ㅠㅠ

그리고 모공 관리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로제트 세안파스타가 기본적으로 모공관리를 해주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 많이 나고

끈적이지 않고 굉장히 깔끔하게 씻긴다는 느낌이 듭니다.

 

 

 

 

 

 

 

 

원래는 거품이 아래 사진처럼 많이 일어나는데요.

한손으로 카메라 들고 찍으려니깐 저는 위의 사진이 최선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다음은 녹색으로 된 세안제입니다.

@코스메 1위를 차지했을만큼 일본에서 인기가 높고

한국에서도 바로 아래 제품이 가장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해니스무스라고 쓰여있는데 해니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해니는 바다진흙이라고 합니다.

진흙이 피부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모공수축 및 모공관리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향이 없고 세정력이 강하고 특히 여드름 피부나 피부 트러블이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