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쇼핑리스트 - 일본과자 카키노타네, 맥주안주로 좋아요 ♪

 

 

일본 여행가면 쇼핑리스트로 항상 과자는 빠지지 않는 품목인데요.

그중에서 자주사오는 일본 과자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키노타네라는 과자입니다.

감씨과자로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일본 과자라고 해서 엄청 맛이 특이하거나

새롭다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그냥 가볍게 먹기 좋아서 자주 구입하는 편입니다.

가격도 6봉지에 247엔 정도로 저렴합니다.

특히 맥주안주로 먹으면 기가 막히게 궁합이 정말 좋아요ㅋㅋㅋㅋ

 

 

 

 

 

 

 

 

 

오늘도 맥주가 먹고 싶은 밤, 안주를 만들기엔 부담스럽고

해서 카키노타네를 안주삼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본 쇼핑리스트에 맥주도 꼭 사오는 거라 이번엔 기린맥주와 함께 했어요.

영화보면서 한캔 시원하게 마시니깐 너무 좋았습니다.

연휴가 끝났다는 사실은 참 슬프지만요ㅠㅠ

 

(회사가기 싫어요ㅠㅠㅠㅠㅠ)

 

 

 

 

 

 

 

 

 

 

 

 

 

 

양도 적당해서 하나씩 집어먹기 좋은데요.

카키노타네는 와사비 맛도 있고 다른 맛들도 있지만

저는 역시 기본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돈키호테나 일본 마트가서 주황색으로 된 카키노타네 과자가 보인다면

얼른 담으세요ㅋㅋㅋㅋㅋ

가벼워서 들고오기도 좋습니다.

 

 

 

 

 

 

 

 

 

뒷면은 온통 일본어라서 읽을 수가 없습니다.

몇 칼로리이고 이런 숫자가 들어간 정보를 기대했으나

봉지마다 다른 이야기가 적혀있어서

그냥 과자와는 관련없는 이야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본 과자 생각나신다면

특히 맥주와 함께하면 좋은 일본 과자를 찾으신다면

카키노타네 추천합니다.

 

맥주 한캔에 먹으니깐 과자 너무 맛있어서 세봉지나 까서 같이 먹었습니다.

조금 더 많이 사올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