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2016. 10. 26. 23:16
반응형

 

아직 수요일이네요ㅠㅠ

왜죠....금요일은 된 것같은 피곤함인데 아직까지 수요일인건지

정말 1도 이해못하겠어요.
회사일은 점점 힘들어만 가고 퇴직에 대한 마음은 점점 더 커져만 가고ㅋㅋㅋㅋㅋ

 

 

 

 

 

 

 

 

 

그래서 금요일의 느낌만이라도 내볼까하고

치맥을 하기로 했습니다.
치킨은 뭘 먹을까 고민했으나 정말 오랜만에 BHC 뿌링클로 선택ㅋㅋㅋㅋㅋ
예전에 한참 즐겨먹었는데 최근엔 다른 치킨에 빠져서
가까이 안했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생각나서 뿌링클로 골라봤어요.

 

 

 

 

 

 

 

뿌링클은 여전히 치즈츠즈합니다.

달달하고 짭쪼름해서 맥주랑 같이먹기 딱 좋았어요.

언니와 앉아서 오손도손 치킨을 먹으니

금방 끝났습니다. 양은 딱 적당했던 것 같아요!

 

 

 

 

 

 

 

두마리 치킨먹으면 항상 남길 때가 많아서

아직까지 1인 1닭은 하지 못합니다ㅠㅠ

그건 치느님에 대한 예의가 아닌데ㅋㅋㅋㅋㅋ

 

 

 

 

 

 

 

맛초킹은 좀 매운 맛이 있어서 그런지

제스타일이 아니었고

다음엔 커리퀸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진짜 금요일에 한번 더 시켜 먹을 계획인데

어떤 치킨을 먹었는지는 금요일 이후에 공개하겠습니다.

 

 

그나저나 내일도 회사 가야한다는 사실이 넘나 힘드네요ㅠㅠ

요즘 일은없는데 스트레스가 많아서 미칠 것 같아요.

일 없는게 더 싫다는ㅋㅋㅋㅋㅋㅋ

 

암튼 회사를 때려치는 날까지 다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