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2016. 11. 3. 21:03
반응형

 

 

점심때 평소에는 직장동료와 밥을 먹지만

가끔 혼자먹을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주로 가는 곳 한솥도시락인데요. 오늘 점심도

한솥도시락을 가게 되어 사진으로 남겨왔습니다^^

 

 

 

오늘 일상|혼밥하기 좋은 한솥도시락, 매일 가고 싶을 정도!

 

 

 

 

 

 

 

저희 회사앞에 위치한 한솥도시락은

물론 점심시간때는 사람이 많아서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해와야하지만

살짝 시간만 비켜가면 한가하고 조용해집니다.

 

 

 

 

 

 

 

점심시간이 여유있어서 한시쯤 갔는데 사람도 별로없고

저와같은 혼밥족이 있어서 하나도 안 외롭더라구요ㅋㅋㅋㅋㅋ

 

예전엔 혼밥하는거 재미없고 주위사람 눈도 신경쓰이고 그랬는데

요즘은 가끔은 혼밥하고 싶어질 정도로

편하고 나만의 시간을 갖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직장 상사랑 밥먹어야할땐

계속 일 이야기가 이어지니깐 싫을때도 있는데

점심시간 한시간 동안 혼밥하면

그 시간이 얼마나 꿀 같은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

 

 

 

 

 

 

 

 

다른사람 밥먹는 속도에 맞추지 않아도 되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특히 한솥도시락은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그런지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카드 너무 많이 써서 이번달 바짝 조여살아야하는데

매일 한솥도시락 가고 싶을 정도입니다ㅋㅋㅋㅋ

 

결론은, 오늘 혼밥 너무 즐거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