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9. 2. 16:20
반응형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 찬또 그리기♥ 한혜진과 화보촬영

 

 

이번주 뽕숭아학당 17회 예고편 내용 정리해봤습니다.

오늘도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까지

F4를 만날 수 있어서 너무 기쁜데요.

 

어떤 내용들로 채워질지 기대되는 뽕숭아학당!!!

그럼 미리보기 해보도록 할까요??^^

 

 

 

먼저 선공개된 영상인데

뽕숭아학당 사생대회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가을남자로 변신한 F4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 같고

또 사생대회라고 하니

각각 어떤 그림을 그릴지도 너무 궁금합니다.

 

 

 

주제는 <내 친구의 얼굴을 소개합니다>인데

장민호는 영탁을

영탁은 임영웅을

임영웅은 찬또 이찬원을

그리고 이찬원은 장민호를

 

 

이렇게 서로의 얼굴을 그린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임영웅이 그리는 찬또의 얼굴이 너무 기대되는데요ㅋㅋㅋ

 

 

웅작가의 작품이 어떨지ㅋㅋㅋㅋ

 

 

 

선공개에는 거침없는 연필질까지는 나왔는데

결과물은 안보여줘서 본방에서 확인해야할 듯 합니다.

 

임영웅이 또 한 그림실력(?) 하기 때문에

그가 그리는 찬또 얼굴 궁금합니다.

 

 

 

그리고 장민호는 못그리겠다고

탁이 보면 찐이야 할 때 엄지밖에 생각 안난다고ㅋㅋㅋ

 

이거보고 한참을 저도 엄청 웃었습니다.

진짜 영탁 그리려고 한다면 찐이야 그 표정의 영탁만 떠오르지 않나요??

서로서로 너무 잘.알 이여서 재밌기도 하고 다들 넘 귀여워요♥

 

 

 

그리고 임영웅은

엄지에다 얼굴을 그리라는 솔루션을 주고ㅋㅋㅋ

 

 

임영웅을 그리는 영탁도 표정 엄청 진지한데요.

그런 영탁을 설레하는 임영웅....

(니가 더 설레 영웅아ㅠㅠ)

 

 

 

진짜 얼굴 그리기가 뭐라고 이렇게 설레는 걸까요??

빤히 얼굴 바라보는 거 너무 좋네요ㅠㅠㅋㅋㅋ

 

그리고 얼굴 그리기 전에는

간단하게 그림으로 심리테스트도 진행되었다고 하니깐

 

뽕숭아학당 F4의 사생대회 오늘도 재밌을 듯 합니다^^

 


 

 

사생대회에 이어서 또하나의 이야기는
뽕숭아학당 멤버들의 화보촬영 현장인데요!

 

여기에서는 탑모델 한혜진과 함께 한다고 합니다.

 

 

 

한혜진 출연 소식도 기사를 통해서 알고 있었는데

화보촬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나왔나봅니다.

 

F4 멤버들 본업은 물론이고

요즘 예능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그런데

 

이젠 모델까지 잘하려나 봅니다.

 

진짜 찐 매력부자들!!!

 

 

뽕숭아학당 17회 예고

 

F4의 화보 촬영 속 뽕므파탈의 향기 느껴볼래요? 

 

멋의 중심에서 패션왕이 되어라. 위기의 F4를 구해줄 톱 모델 한혜진. 

눈 씻고 봐도 멋이 1도 없어. 심각한 상태에 수업 포기 선언(?). 

포기하지 않고 패션, 뽕을 입다. 마침내 탄생한 이 구역 뽕므파탈. 

이 멋짐 그대로 화보 촬영 속으로. 디테일이 다른 톱 모델의 손길. 

몸 사리지 않는 포즈 강의까지. 뽕므파탈의 향기, 찐하게 느껴볼래요? 

 

 

 

물론 처음에는 어설플 수 있습니다ㅋㅋㅋ

 

 

 

수줍은 찬원이 모델워킹에

주자앉아 웃는 영탁이도 웃기고ㅋㅋㅋㅋ

 

 

급기야

수업 포기 선언까지 하는 한혜진ㅋㅋㅋ

 

 

얼마나 심각한 상태였길래

포기하겠다고 하는지ㅋㅋㅋㅋ

 

저한테는 그저 귀여울 것 같아서

찬원이 워킹 그리고 다른 멤버들의 워킹도 제대로 보고 싶습니다.

 

 

 

또 배우고나서는 달라진 F4도 만날 수 있으니깐요♥

 

 

 

이렇게 배우다가 바로 화보 촬영현장으로 넘어가는데

와우 분위기 완전 100% 달라져서

너무 멋있습니다.

 

 

 

특히 화보촬영 속에서

장민호 보고 놀랐어요.

 

평소에도 잘생겼다고 생각했지만

화보 촬영에서 만나니깐

진짜 존잘!!!!

역대급입니다.

 

 

 

장민호를 비롯해서

다들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F4와 함께하는

뽕므파탈의 향기

 

오늘 뽕숭아학당에서 짠하게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밤도 잊지않고

뽕숭아학당 멤버들과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

이번주 뽕숭아학당도 다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