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30. 18:23
반응형

임영웅 원점 가사 / 듣기 (원곡 : 설운도, 사랑의콜센타ver)

 

 

사실 미스터 트롯을 접하기 전까지

트롯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랐는데요.

임영웅이 좋아지기 시작하고 또 미스터 트롯 멤버들이 다 좋다보니

트롯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기고

요즘은 자주듣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미스터 트롯 멤버를 제외하고 좋아하는 트롯가수도 생겼는데

그중에 한분이 설운도 입니다.

 

유명한 노래 한두곡만 알았지 잘은 몰랐는데

원곡 노래를 찾아 듣다보니깐 저도 모르게 빠지게 되더라구요.

좋은 노래도 많고

그리고 노래를 이렇게나 잘하는지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ㅠㅠ

 

그동안 트롯가수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와 정말 노래 진짜 잘하시더라구요!

 

 

 

암튼 이번에 같이 들으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하는 노래는 임영웅이 부른 원점입니다.

설운도가 원곡 가수이구요.

 

노래도 좋고 무대영상도 즐거워서 같이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임영웅의 원점은

찬또의 춤으로 시작되었구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임영웅이랑 이찬원 케미가 좋아서인지

같이 있는 모습보면 항상 즐겁습니다.

 

 

 

요고 해달라고 하니깐

 

 

 

바로 어이가 없는

맷돌춤까지ㅋㅋㅋㅋ

 

암튼 둘다 너무 귀여워서 흐뭇하게 봤습니다.

 

 

 

근데 또 노래 시작하자마자

완전 집중해서 부르는 임영웅의 모습에

또 심쿵하고

 

 

 

목소리는 또 왜 이렇게 좋은건가요.

진짜 임영웅의 노래는 들을 때마다 현기증나는 느낌입니다.

 

 

 

특히 이 노래는 완급조절이 대박입니다.

항상 말하기 입아플 정도로 칭찬했지만

잘해도 너무 잘합니다.

 

그럼 임영웅이 부르는 원점 같이 들어볼까요??

 

 

 

임영웅 원점 듣기 (원곡 : 설운도)

 

https://tv.kakao.com/v/411913893

 

임영웅 원점 가사

 

사랑했던 그 사람을 말없이 돌려보내고
원점으로 돌아서는 이마음 그대는 몰라
수많은 사연들을 네온불에 묻어놓고
무작정 사랑을 사랑을 넘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눈물속에 피는꽃이 여자란 그말 때문에
내모든걸 외면한채 당신을 사랑했어요
수많은 사연들을 네온불에 묻어놓고
무작정 가슴을 가슴을 열어버린
나는 나는 정말 바보야

 


 

노래도 좋고

임영웅 목소리도 좋고

 

 

 

또 중간중간 찬또의 춤으로

즐겁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이 영상 좋아서 몇번이나 돌려봤어요.

 

 

맞아요. 저도 이 노래 들으면서

제 마음도 다 녹용ㅋㅋㅋㅋ 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임영웅 원점 듣기 하고서 자연스럽게

설운도의 원점도 듣고 싶어져서 찾아들었습니다.

 

원곡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youtu.be/53VORVx2TC0

 

정말 노래 너무 깔끔하게 부른

임영웅 원점!!!

 

다음주에도 또 어떤 노래들로 귀호강 시켜줄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그럼 다음주 사랑의 콜센타도 많관부 입니다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