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26. 13:46
반응형

뽕숭아학당 이동국 출연, 임영웅 발리슛 대박이네

 

 

이번주 뽕숭학당 대박입니다.

대박이네 가족이 출연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축구에 진심인 임영웅의 축구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해서인데요!

 

예고편만봐도 찐 재밌을 것 같은 뽕숭아학당

어떤 내용으로 진행되는지 살짝 16회 미리보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축구좋아하는 임영웅과

그리고 미스터트롯 멤버들 좋아하는 이동국과 오남매가 만났는데요.

 

대박이부터 설아수아, 재시재아 까지

다들 미스터트롯 팬이라고 예전부터 말해온 만큼

이번 만남이 엄청 기뻤을 것 같구요.

 

 

 

설수대는 아가때부터 방송을 통해서 봐서 그런지

너무 친근하기도 하고

또 언제 이렇게 컸는지 암튼 넘 반갑습니다^^

 

괜히 이 만남이 저까지 기쁘네요ㅋㅋㅋㅋ

(대박이 아니 우리 시안이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뽕숭아학당 16회 예고

 

뽕숭아FC VS 대박FC 뽕드컵 결과는?

소원 접수 F4 배달 왔어요. 선물 수령인은 대박이네랍니다.

뽕 한 자락 흥겨운 재롱잔치 뽕충전 했으니 제대로 붙어보자.

 

박터지는 불꽃 신경전 뽕매치 뽕숭아FC VS 대박FC

기선 제압 국가대표 슈팅 질 수 없다.

히어로 발리슛 보여주마.

제1회 뽕드컵 진짜 승부는 족구다.

뽕충전한 슈팅 받아라 매서운 뽕공격에 연이은 실책 남발 위기의 국가대표 뽕드컵 결과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방문에

엄청 좋아하는 아이들 모습 보니깐

 

진짜 해맑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구요.

 

 

 

진짜 찐팬들이라서

찐이야 노래까지 다 따라부르던데ㅋㅋㅋ

 

 

 

이번주는 F4와 귀요미들 오남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기사보니깐 짝꿍 정하기를 했는데

설아가 이동국보다 2살이나 많은 장민호에게

오빠라고 불러서 혀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하는데요ㅋㅋㅋㅋㅋ

 

기사로만 봐도 너무 웃기더라구요ㅋㅋㅋㅋ

 

짝꿍 정하기의 결과는 방송을 통해서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다음으로는 뽕숭아FC VS 대박FC의 대결도 있을거라고 하는데요.

 

 

축구에 설레하는 임영웅......

저도 벌써부터 설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서로 안지려는 신경전에서

오늘의 영웅은 당연 저희팀 아니겠냐고 하는데

임영웅은 왜 이름까지 임영웅인지ㅠㅠㅠㅠ

 

 

 

진짜 매일매일 임영웅이 더 좋아지는 느낌입니다ㅋㅋㅋ

이동국과 임영웅은 허벅지 왕자 가리기? 허벅지 대결도 하는 것 같은데

 

 

 

세상에 축구선수와 허벅지 대결이라니요!!!ㅋㅋㅋ

 

우리 임메시!!! 임영웅 좋아하는 축구선수 이동국 만나서

허벅지 대결도 하고

암튼 즐거웠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니 이동국도 F4 팬이니깐

서로 성덕이네요!!!

 

이런 만남 바람직합니다^^

 

 

 

축구선수인 이동국의 출연으로

또 개인적으로 임영웅의 축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게 가장 기대되는 점인데요.

 

임영웅의 발리슛이라니....

 

 

 

임영웅 발리슛....

그냥 멋있어요ㅋㅋㅋㅋㅋ

방송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보고 싶어서

임영웅 발리슛 짤도 많이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넘나 팬심으로 작성하는 뽕숭아학당 예고편 포스팅ㅋㅋㅋㅋ

 

저는 축구에 대해 잘 모르지만
그래도 축구 좋아하고 잘하시는 분들은
임영웅의 축구 실력과 축구 사랑은 다 인정하시더라구요ㅋㅋㅋ

 

 

뽕숭아FC VS 대박FC 의 대결로 펼쳐지는

족구대결에서

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임영웅의 발리슛을 볼수있고

오랜만에 대박이네 가서 이동국과 오남매의 모습까지 볼 수 있는

뽕숭아학당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마지막은 보모로 간택 된 임영웅 모습으로 마무리♥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