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21. 12:32
반응형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 / 가사 (원곡 : 이선희)

 

 

어제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은 또 레전드 무대를 갱신했습니다.

안그래도 예고편에서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노래가 잠깐 나왔을 때부터

대박이겠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였습니다ㅠㅠ

 

 

평소에도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 노래 정말 좋아하는 곡이어서 그런지

임영웅이 불러주어서 기쁘기도 했고

 

생각만큼이나 또 너무 잘 불러서

감동적이기도 했고 그렇습니다.

 

이제 빨리 음원이 나오길 소취해야겠어요!!!

제발ㅋㅋㅋㅋ

 

 

 

그럼 정말 레전드라고 생각했던

임영웅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같이 감상해보실까요??^^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듣기

 

https://tv.kakao.com/v/411728413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 (원곡 : 이선희)

 

그렇게 대단한 운명까진
바란적 없다 생각했는데
그대 하나 떠나간 내 하룬 이제
운명이 아님 채울 수 없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고
자신한 내가 어제같은데
그대라는 인연을 놓지 못하는
내 모습, 어린아이가 됐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꿈을 꾸듯 서롤 알아보고
주는 것 만으로 벅찼던
내가 또 사랑을 받고
그 모든건 기적이었음을

나를 꽃처럼 불러주던
그대 입술에 핀 내 이름
이제 수많은 이름들
그 중에 하나되고
그대의 이유였던 나의 모든 것도
그저 그렇게

별처럼 수 많은 사람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사랑하고 다시 멀어지고
억겁의 시간이 지나도
어쩌면 또다시 만나
우리 사랑 운명이었다면
내가 너의 기적이었다면

 


 

이번에 포스팅 하려고 내용 찾던 중 그중에 그대를 만나 가사를 찾아보면서

작사가가 누구인지도 알게 되었는데요.

김이나 작사가님이더라구요.

 

 

'그 모든 건 기적이었음을...'

가사가 다시 봐도 또 보아도 진짜 감성적이고 아름답습니다.

 

박근태 작가, 김이나 작사, 이선희 노래로

이렇게 좋은 곡이 탄생했나봅니다.

 

 

그리고 이렇게 좋은 곡을 임영웅이 또 불러주었음에

감사 또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것또한 기적인 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도 임영웅

응원하고 또 응원하겠습니다^^

 

 

 

 

100점으로 마지막까지 완벽했던 그 무대

임영웅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즐감해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