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8. 20. 19:05
반응형

이찬원 돌잔치 시절 모습♥ 오늘이 젊은 날 듣기 / 가사

 

 

어제 뽕숭아학당에서는 이찬원, 영탁, 장민호 이렇게 셋이서 울산여행을 떠났는데요.

울산은 찬원이가 태어난 곳이기도 해서 의미있는 여행이 되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이찬원 울산 생가도 방문하고

이렇게 보물같은 영상도 공개해주었네요!

 

 

 

이찬원 돌잔치 시절의 모습을 만나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너무 귀여워서

엄청 흐뭇하게 봤습니다ㅋㅋㅋㅋ

 

다들 그러셨을 것 같은데

 

찬또배기 콩알시절 모습 다시 한번 보시겠어요??ㅋㅋㅋㅋ

 

 

돌잔치 시절 영상 오늘 아침부터

귀여워서 계속 보고 또보고 또보고 있습니다.

어쩜 이렇게 그대로 자랐는지

 

 

다들 이 아이가 커서 찬또배기 이찬원이 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겠죠??ㅠㅠ

 

암튼 잘 커줘서 고맙고 또 고마운 마음입니다♥

 

 

 

돌잡이에서는 연필은 집어 던지더니

 

 

돈은 꼭 쥐고 있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고요.

찬원이 더더 잘되어서 억만장자 되자아!!!ㅋㅋㅋㅋ

 

 

그리고 이찬원 아버지의 신청곡인

오늘이 젊은 날도 같이 들으면 좋을 것 같아서 영상 가져왔습니다^^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시작하는 소절부터 이찬원 음색 찢었습니다.

 

역시 이찬원이다!!! 라고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이찬원 오늘이 젊은 날 듣기

 

https://tv.kakao.com/v/411702658

 

오늘이 젊은 날 가사 (원곡 : 김용임)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나이가 대수냐
오늘이 가장 젊은 날

내 과거 묻지를 마세요
알아서 무엇 하나요
지난 일은 지난 밤에 묻어요
살다 보면 다 그렇지
마음엔 나이가 없는 거란 걸
세월도 빗겨가는 걸
잊지는 말아요 오늘 이 순간이
내 인생에 가장 젊은 날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나이가 대수냐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인생을 돌아보지 마세요
그렇게 흘러 보내요
아쉬워도 시간 속에 묻어요
인생이란 다 그렇지
청춘엔 기준이 없는 거란 걸
지금도 한창때란 걸
잊지는 말아요 오늘 이 순간이
내 인생에 가장 젊은 날

나이야 가라 나이야 가라
나이가 대수냐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오늘이 젊은 날 가사도 재밌고

나이야 가라 이부분은 중독성까지 있어서

계속 흥얼거리게 되네요ㅋㅋㅋ

 

 

 

뽕숭아 학당은 이렇게 F4들이 다같이 노래하는 모습이

역시나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는 넷이서 부르는 노래들을 많이 듣고 싶어요♬

 

 

다음주 뽕숭아 학당도 기대해보면서

그동안은 이찬원이 불러준 오늘이 젊은 날 노래와

 

 

또 돌잔치 영상 열심히 돌려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