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정보2016. 11. 15. 22:19
반응형

 

 

 

오늘 왜이렇게 회사에서 일하는게 힘들던지

(회사에서 일하는건 항상 힘들지만ㅋㅋㅋㅋㅋ)

암튼 스트레스가 많았던 화요일 이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키나코모찌 과자를 꺼내들었습니다.

 

 

일본 쇼핑리스트 - 키나코모찌, 떡이 쫄깃쫄깃 씹히는 인절미 과자 ♪

 

 

 

 

 

 

 

 

얼마전에 일본여행가서 사왔던 키나코모찌인데요.

사실은 아껴먹으려고 남겨둔건데

오늘 도저히 참을 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ㅋㅋ

 

완전 쫀득쫀득 맛있어서 최애하는 과자입니다.

 

참고로 이 키나코모찌는 인절미 떡이 실제로 캬라멜 속에 들어있는데요.

한입에 쏙 넣으면 금방 사라지지만

쫄깃쫄깃하게 떡이 씹혀서

더욱 맛있습니다. 그냥 고소함이 확 느껴져요!!!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겨울에만 구입가능한 한정판입니다.

예전엔 겨울에만 나온다는걸 모르고서

봄이나 여름에 일본 여행가서 한참을 찾았었거든요.

 

그래서 파는 곳이 많이 없는걸까?? 라고도 생각했는데

일본 자주가는 친구가 알려줬어요.

겨울에만 구입가능한 한정판이라고ㅋㅋㅋㅋㅋ

 

 

 

 

 

 

 

 

뭔가 한정판이라니깐 더 프리미엄이 붙는 것 같고

더 맛있어 보이고

그렇습니다.

 

키나코모찌는 드럭스토어나 마트, 돈키호테, 다이소 등에서

겨울에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지난주에 일본여행가서 구입했기때문에

11월부터는 나오는 것 같아요.

 

 

 

 

 

 

 

 

한쪽에서 엄청 쌓아두고 팔길래 10개 사왔는데

선물로 다 돌리고 두개밖에 안남았습니다.

그래서 아껴먹으려고 했던거였구요. 실패했지만ㅋㅋㅋㅋ

 

한봉지에 가격은 100엔 정도입니다.

더 저렴하면 98엔까지도 하는데

저렴하니깐 부담없이 구입하기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회사에 키나코모찌를 돌렸는데 반응이 정말 좋았습니다.

 

 

 

 

 

 

 

 

 

한 봉지안에는 총 7개의 키나코모찌가 들어있습니다.

양이 너무 적은 듯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깐 꼭 구입해야할 쇼핑리스트입니다.

 

하나 까먹으니깐 계속 까먹게 되더라구요.

물론 옆에 앉아있던 엄마와 사이좋게 나누어 먹었지만

한봉지는 눈깜짝할 사이에 끝이났습니다.

 

 

 

 

 

 

 

 

역시 맛있네요!

그리고 이번에 돈키호테 갔다가 발견한건데 키나코모찌 센베이 버젼도 있습니다.

훈와리 메이진 과자 느낌이 날 것 같기도 한데

그냥 떡 들어간 오리지널이 좋아서 구입은 안했습니다.

 

그래도 인절미 맛이면 실패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인절미 과자의 베스트오브베스트 중엔 훈와리 메이진도 있는데

이건 다음번에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겨울이니깐 겨울한정판 키나코 모찌만 소개합니다.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 중에서 과자 메뉴도 정말 많은데

다음번엔 과자 메뉴만 한번 모아봐야겠어요.

 

 

 

가을 겨울 일본 여행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그 여행의 일본 여행 쇼핑리스트 완성하시고 싶으시다면

키나코 모찌도 추천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