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정보2016. 11. 8. 21:35
반응형

 

 

오늘은 일본 쇼핑리스트 추천입니다.

일본에 가면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도 당연히 쇼핑하러 많이 갈텐데요.

제가 요즘 꼭 사오는 비오레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쇼핑리스트 - 비오레 클렌징오일 클렌징폼으로 깨끗하게 맑게 ♬

 

 

 

 

 

 

 

 

먼제 비오레 클렌징 오일 가격은

900엔에서 100엔대 정도입니다.

드럭스토어마다 가격은 다 다르기 때문에 발품을 좀 팔아야 합니다ㅋㅋㅋㅋ

그날그날 특가로 세일을 많이 할 때도 있어서

저렴하게 사면 꼭 득탬한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클렌징폼은 더 저렴한 가격인 300엔-400엔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본 쇼핑리스트 중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시세이도 퍼펙트휩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사용해보면 퍼펙트휩도 물론 깨끗하게 지워지지만

저는 비오레 제품이 더 산뜻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뽀독뽀독 씻어진다고나 할까요.

사실 퍼펙트휩은 너무 오래사용했기때문에

질리기도 했습니다ㅋㅋㅋㅋ

 

 

 

 

 

 

 

 

클렌징 오일도 다른 제품은 물로 씻어낼때

끈쩍한 감이 많이 남아있는데

비오레 제품은 깔끔하게 씻겨지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산뜻해서 좋아하는데 너무 건성이신 분들은

수분이 많이 날아갈 수 도 있으니

 

 

 

 

 

 

 

 

잘 따져보고 구입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비오레 클렌징 폼 중에서도 성분에 따라 여러 종류가 있으니깐 잘 살펴보세요.

일본어는 저도 잘하지 못하기 때문에

해석은 불가합니다ㅠㅠ

 

 

 

 

 

 

 

 

 

먼저 클렌징 오일을 한번 짜서 손에 사용해봤습니다.

그리고 물로 간단히 헹군다음

클렌징 폼으로 씻었는데요.

 

 

 

 

 

 

 

 

 

조금만 했어도 거품이 잘 일어나고

깨끗하게 맑게 잘 닦였습니다.

 

비론 손은 화장을 안했었지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매일매일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니깐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비오레 클렌징폼은 일본 갈때마다 2~3개씩 사오는데

이번에 사용하고 있는게 마지막이더라구요.

 

그래서 다음 일본가면 꼭 사야할 쇼핑 리스트 1번이

클렌징폼 이기도 합니다.

 

일본가면 또 정신없이 쇼핑하게 될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은 기본이며

일본 쇼핑하면 또 먹거리도 빠질 수 없으니깐요.

녹차맛 키캣 부터 사랑하는 쇼핑리스트 들이 너무 많아서

항상 두손 가득 쇼핑해서 돌아오고 있습니다.

 

 

아직도 소개해드리고 싶은 일본 쇼핑리스트 많이 남아있으니깐요.

시간날때마다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 할겠습니다.

 

최근에 좀 개인적으로 바쁜일이 있어서 포스팅을 많이 못하고 있긴한데

빨리빨리 해야겠어요.

블로그 글쓰는게 너무 재밌는데

아직까진 저만 재밌어하는 것 같고

아무 호응이 없어서 살짝 시무룩 해 있기도 한데

더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가 조회수도 많아지고

수봉스하루 블로그도 많이 알려지는 날이 있겠죠??^^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