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23. 16:16
반응형

사랑의콜센타 고백송특집 임영웅부터 김희재까지 큐피트 변신

 

이번주 사랑의콜센타 17회는 고백송 특집으로

달달하게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예고편부터 심멎입니다.

TOP7이 큐피트로 변신해서 대신 고백해준다고 하는데

그냥 저한테 고백해주면 안되나요??ㅋㅋㅋㅋ

 

 

사라의 콜센타 17회 예고 "제 고백을 받아주시겠습니까?" 

빠져드는 눈망울. 나랑 사귈래? 대세는 연하남. 누나 오늘부터 1일. 위험한 남사친. 너랑 친구하기 싫어. 내 애인할래? 고백을 받아주시겠습니까? 아잉. 사콜을 찾아온 다양한 사랑 고백. 고백 응원해. 가슴 설레는 짝사랑부터 가족을 향한 고마운 마음까지. 전부 고백할게요. 누가 나를 빼고 고백을 논하는가. 트롯계 원조 고백남 등장. 사콜 사상 최대 놀람 지수 1000%.

 

 

김희재의 누나 오늘부터 1일♡ 부터

 

 

임영웅의 "너랑 친구하기 싫어"

 

 

"내 애인할래?"까지ㅋㅋㅋㅋ

 

아주 작정을 했나봅니다.

멘트는 조금 웃음나긴하지만

 

 

 

그래도 실제로 임영웅이 이렇게 바로 앞에서

애인해달라고 고백한다면

바로 무릎 꿇고서 YES 나올 것 같구요ㅋㅋㅋ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신청자를 위해 스튜디오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

영탁이 신랑이고 김호중이 신부인가 봅니다.

 

영탁이 청혼하는데 김호중이 아잉! 하는 표정 좀 보세요ㅋㅋㅋ

 

점점 더 예능에 진심되는 것 같은 TOP7 멤버들!

진짜 TOP7 너무 소중해서 누구 하나도 놓치지 못하겠어요ㅠㅠ

(하지만 곧 김호중과는 이별이네요ㅠㅠㅠㅠ)

 

 

사랑의 콜센타를 찾아온 다양한 사랑 고백

그리고 TOP7이 불러줄 다양한 고백송까지

 

 

오늘은 불러주는 노래들이 너무 달달해서

진짜 귀가 녹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고편에서 살짝 나오는 임영웅 노래는 너무 감질맛나서

 

빨리 본방 보고 싶습니다.

 

 

가슴 설레는 짝사랑부터

가족을 향한 고마운 마음까지

 

 

오늘은 사랑의콜센타 TOP7이 들려주는

고백송 들으면서 설렘지수 업 해보자구요^^

 

 

마지막은 트롯계의 원조 고백남이 등장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하는데

깜짝 게스트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