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28. 15:49
반응형

뽕숭아학당 예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수미네 김장

 

 

이번주 뽕숭아학당은 수미네 김장 김치 만들기 수업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임영웅이 김치 먹여주고 영탁 입벌리고 있는 이 사진 넘나 귀엽습니다♥ 

둘다 너무 귀엽게 나와서 보자마자 저장했어요ㅋㅋㅋ

 

그리고 뽕숭아학당에서 레전드 쌤들 나와서 같이 노래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요리 만들면서 F4의 색다른 모습을 보는 것도 개인적으로 넘 좋습니다.

 

 

 

(솔직히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어떤 모습을 보여주던지 다 좋지만요ㅋㅋㅋㅋ)

 

김수미쌤과 함께하는 F4의 모습들은 어떨지

공개된 예고편으로 살짝 미리보기 준비해봤습니다.

 

 

 

뽕숭아학당 12회 예고

 

오늘의 수업 수미네 김장

오늘은 F4가 김치 요리사~수미 쌤 교육법 혹독한 성과주의?

거침없는 편애과외수제 김치 맛이 눈물겹다뽕저트는 알싸한 노래 한 자락

데뷔 50주년 수줍은 뽕레나데

영원한 뽕방사수야~7월 29일 (수) 밤 10시 방송 

 

 

 

지난주에 만난 김수미 선생님과 본격적으로 김장 김치 만들기에 도전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멤버들

 

어쩜 이렇게 칼질도 야무지게 잘하는지

무채를 썰고 있는 손은 이찬원이 분명해보이네요ㅋㅋㅋ

 

쪼고미 손으로 칼질하고 요리하는 찬원이 너무 좋아요!!ㅋㅋㅋ

 

 

 

하지만 김수미 쌤 교육법은 혹독한 성과주의라서

 

 

이찬원을 떨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찬원이에게 뭐라고 했을지 궁금합니다^^

 

 

그러면서 임영웅한테는

무한 편애모드라는데ㅋㅋㅋ

 

 

어차피 예능이라서 재미로 하는 거겠지만

비교해서 보는 것도 꿀잼일 것 같아요.

 

 

김치 맛이 눈물 겹다는데

F4가 만든 김치 먹어보고 싶어요ㅠㅠ

 

영탁이가 저렇게 먹여줬으면 더 좋겠다는 맘ㅋㅋㅋㅋ

꼭 저렇게 입벌리고 먹여줘야 합니다??ㅋㅋㅋ

 

 

그리고 직접 만든 김치는

각각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한다고 하는데요.
영탁은 첫 자취를 시작한 동생이 밥을 제대로 먹지 못할까 안쓰럽다면서
동생에게 마음을 전하고

장민호는 무명시절 든든한 버팀목이었던 고마운 은인 부부에게 
보내고 싶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이찬원과 임영웅은 누구에게 전달에서 또 감동을 전했을지

마음까지 너무 예쁜 F4들 덕분에 

이번주 뽕숭아 학당도 행복하게 시청하게 될 것 같습니다.

 

 

 

또 김장김치 만드는 것도 좋지만

뽕저트로 알싸한 노래 한 자락을 불러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곡을 들려줄지

노래 또한 기대됩니다.

 

 

김수미 쌤 데뷔 50주년을 맞이해서

축하도 해주는 것 같고

 

 

암튼 이번주 역시

뽕숭아 학당 뽕방사수 하겠습니다!!

 

 

뽕숭아학당 12회는

내일 수요일 밤 10시에 만나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