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17. 16:11
반응형

김호중, 나태주 자서전 노래 듣기/가사 (원곡 : 얀)

 

 

오늘이 불금이라서 그런지 자꾸 신나는 노래만 찾아서 듣고 있는데요.

그중하나가 어제 사랑의콜센타에서 김호중과 나태주가 부른 자서전입니다.

 

원곡이 얀이라고 하는데 저는 원곡은 몰랐고

어제 김호중, 나태주가 부른 걸 처음 들었는데

처음부터 노래 좋다라는 느낌이 확!!! 오더라구요.

 

 

 

선곡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김호중, 나태주가 둘 다 노래도 너무 잘했고

고음을 진짜 시원하게 지르니깐

 

노래가 사이다 같은 맛이 있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주중엔 김호중,

 

 

주말엔 나태주와 함께하는 주중주말의

자서전 같이 들어요♬

 

김호중x나태주 자서전 듣기

 

http://tv.kakao.com/v/410806809

 

김호중x나태주 자서전 가사 (원곡 : 얀)

 

오 아무것도 꺼릴 것 없는게 나야 나 살아온 동안
세상을 즐기며 지내왔어
오 주위엔 아무도 없는 혼자가 좋아
자유를 느끼며 난 살았어

아무리 외로운 날들이 와도 짧은 사랑만 하면서
젊은 청춘을 달래만 간거야 너무 진지한건 싫어

이런 시간에 남는게 없다고 말해도
나를 즐기며 사는 혼자만의 생활을
뭐라고 말하며 탓하지는 말아줘
나는 나만의 인생을 사는거니까

뭐 특별하게 가진 것 없는게 나야 나 살아온 동안
그래도 행복은 내게 있어
오 시간이 지나갈수록 혼자라는 걸
이대로 즐기며 난 살거야

생활을 바꾸고 싶지는 않아 때론 힘겨워 한대도
그냥 목놓아 소리를 칠거야 나의 자유를 꿈꾸며

이런 시간에 남는게 없다고 말해도
나를 즐기며 사는 혼자만의 생활을
뭐라고 말하며 탓하지는 말아줘
나는 나만의 인생을 사는거니까

오 때론 난 망가져 갈지도 모르지
허나 젊음엔 그건 중요한게 아니야
모든걸 느끼고 싶어한 나잖아
나는 나만의 인생을 사는거니까

 

 

 

다시 들어도 노래가 너무 시원시원하네요^^

김호중도 김호중이지만

나태주도 너무 잘해주어서

 

 

노래가 한층 더 신나고 흥이 나는 것 같아요ㅋㅋㅋ

 

앞으로 이런 모습 쭉 보고 싶지만

김호중은 군입대로 곧 사랑의 콜센타 하차예정이라

괜히 아쉽고ㅠㅠ

 

 

그래도 아직 촬영한 방송이 남아있으니깐

그때까지 신나게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김호중과 나태주의 자서전

즐감해주세요♬

 

 

(그냥 태권도하는 김호중이 귀여워서 슬그머니 넣어보는 짤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