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6. 18. 14:19
반응형

"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웅틸다 변신 (인생영화 OST 특집) "


 

고객님의 인생 영화 속으로 찾아갑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12회 예고 두둥!!!

 

지난주 사랑의 콜센타 마지막에 공개된 모습을 보고

미쳤다, 도랐다ㅋㅋㅋㅋ

진심으로 이 생각밖에 안들었는데요ㅋㅋㅋ

다음주 꿀잼이겠거니 했는데 드디어 오늘입니다^^

 

 

 

벌써부터 임영웅의 웅틸다 만날 생각에 웃음부터 나는데요!

(다리꼬고 있는 웅틸다 벌써부터 시강쩔어요ㅋㅋㅋ)

 

이번주는 인생영화 OST 특집답게

영화 속의 주인공들로 변신한 TOP7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웰컴 투 트롯골 찬또, 이찬원ㅋㅋㅋㅋ

임영웅도 그렇지만 이찬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아리 마법사 워니포터 
불혹의 히어로 슈퍼장 

 

(워니포터는 넘나 귀엽네요♥)

 

 

실베스터 찐텔론 람탁 
희대의 영화인 찰리 재플린 

 

(찐텔론이라니 자막센스 대박이구요!)

 

 

환장의 레홍 커플 웅틸다....

하아ㅋㅋㅋㅋ

 

임영웅이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려서

놀라울 뿐입니다.

웅틸다 언니가 되었어요ㅋㅋㅋㅋ

 

 

 

이짤에서는 찬또, 이찬원만 보이는데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

 

재밌으니깐 한번 더 보기ㅋㅋㅋ

찬원이 춤추는거 이상하게 매력있어서

계속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가발 좀 더 예쁘게 씌워줬으면 더 좋았겠다라는 아쉬움 살짝?ㅋㅋㅋ

 

이찬원 재미난다구요??

그럼 임영웅도 보고 가셔야죠ㅋㅋㅋㅋ

 

 

 

마틸다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웅틸다 언니!!!ㅋㅋㅋ

 

 

윙크하는 것 좀 보세요ㅋㅋㅋ

 

 

삐지면 세침하기 까지 합니다.

못하는 게 없는 웅틸다ㅋㅋㅋㅋ

 

노래도 잘하는데 이렇게 웃기기까지 해도 되나요??

트롯으로 TOP7 뽑아놨더니 개그 오디션 현장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암튼 오늘도 재밌게 시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사랑의 콜센타

웃긴게 다가 아닌거 아시죠??

 

꿀보이스들의 달달한 노래도 들을 수 있고

 

 

감동 사연에는 가슴을 울리는 보이스로

노래를 불러준다고 하니

 

오늘도 사랑의 콜센타 기대많이 하겠습니다.

 

 

 

팝콘준비하고서

달다구리한 로맨스 영화 감상하는 느낌으로

시청하겠습니다.

 

그러고보니 임영웅은 로맨스 영화 주인공 해도 잘 할 것 같은데ㅋㅋㅋ

(팬심 1000%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6월 18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

 

 

오늘밤 저희의 인생 영화 속으로 찾아온다고 하니

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0시에 만나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