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6. 15. 13:17
반응형

" 미운우리새끼 김호중, 몰래 먹는 믹스커피 너무 귀엽♥ "

 

어제 미운우리새끼 김호중편 다들 챙겨보셨나요?

저는 어제 다른 일이 있어서 못보고

오늘 아침에서야 부랴부랴 다시보기 했습니다.

 

너무 친근하면서도 귀여워가지고 엄청 즐겁게 시청했는데요.

 

 

 

특히 믹스커피 마시는 거 보고는

저도 오늘 점심에는 김호중 믹스커피를 똑같이 만들어 먹으려고 맘먹었습니다.

 

 

 

물을 끓여야 하는데 냄비가 없어서

설거지부터 하는 김호중!

 

 

하지만 그렇게 많이 쌓여있는 설거지 중에서

냄비만 하고 끝ㅋㅋㅋ

 

 

 

이건 마치 우리 오빠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고요ㅋㅋㅋ

엄마가 봤으면 등짝 스메싱 한번 했을 텐데ㅋㅋㅋ

 

 

 

그리고 다이어트 중인 김호중은

믹스커피를 마셨습니다^^

그쵸 다이어트 중에는 아메리카노보다는 믹스커피가 꿀맛아니겠어요??ㅋㅋㅋ

 

 

 

근데 여기서 믹스커피 만들다 말고 형들 나갔나 확인하는데

요거 진짜 찐귀요미더라구요ㅠㅠ

 

 

형 없는 거 확인하고 돌아서는

발걸음 너무나 가벼운 거 느껴지시나요??

총총총총 걸어가요!

완전 귀요미ㅠㅠㅋㅋㅋ

 

 

 

김호중은 지금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영기, 안성훈과 같이 살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중이라서 형들이 못 먹게 감시하나 봐요.

그래서 이렇게 형들 없는지 확인하는 거ㅋㅋㅋㅋ

 

 

 

그냥 믹스커피 한 잔 마시는 줄 알았는데

역시 배운사람 김호중은

믹스커피 2개 넣고

 

 

얼음까지 넣어서 냉커피로 만들어 먹더라구요+_+

정말 믹스커피 2개에 냉커피 조합은

이거이거 참을 수가 없는 맛인 거 아시죠??

 

 

저도 안 그래도 여름 와서 냉커피 만들어 먹고 싶다고 했는데

이렇게 미운우리새끼에서 김호중이 만들어 먹을 줄이야ㅋㅋㅋ

 

 

믹스커피 더블샷은 진리입니다ㅋㅋㅋ

한모금 마시고 난 김호중 표정을 보세요!!!

 

어떤 맛인지 아시겠죠ㅋㅋㅋ

 

 

당장 만들어 먹어야겠다 싶어서

믹스커피 2개 대기중입니다.

 

 

그리고 형들한테 걸릴까 봐

초콜릿도 싱크대 밑에 몰래 숨겨놓고 먹었어요.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ㅋㅋㅋㅋ

미우새 김호중 진작 출연했어야하는건데!!!

왜 이제 온건가요ㄷㄷㄷ

 

 

 

비밀 간식 창고에서 몰래 초콜릿 꺼내먹고

찐행복 느끼는 호중이ㅋㅋㅋ

 

 

진짜 찐귀요미 였습니다.

 

 

 

그러고선 2kg 쪄서 충격받긴 했지만ㅋㅋㅋㅋ

 

 

호중은 이 사실을 믿기 힘들다....

자막도 어쩜ㅋㅋㅋ

 

정말 믿기 힘들었는지 체중계에 3번이나 올라갔어요.

 

살쪄도 괜찮아요! 호중이는 귀여우니깐♥

저는 진심 다이어트 안해도 지금 모습도 보기 좋거든요.

92kg 중에서 가장 귀여운 김호중!

 

암튼 김호중의 다이어트든 뭐든 모두 다 응원합니다ㅋㅋㅋ

 

 

 

 

그리고 미우새 김호중편은 여기서 끝난게 아니니깐요.

다음주 미운우리새끼 예고편 등장만으로도 김호중이 거의 찢어둔 것 같은 느낌!!

먹방입니다!!!

 

역시나 대박 재밌을 것 같고

다음주에는 꼭 미운우리새끼 본방 사수해야겠습니다.

 

미우새는 일요일밤 9시 5분에 방송하니깐

기억했다가 꼭 같이 시청해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