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6. 12. 22:31
반응형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장민호, 임영웅 CF 촬영현장 방문기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에 이찬원이 출연해서

재밌게 잘 보고 있는데요.

그동안 영탁, 김희재와 함께 스케줄 하는 모습도 보여줘서

너무 반가웠는데

이번에는 임영웅과 장민호가 출연합니다!!!

 

 

 

미스터트롯 멤버들이

워낙 같이하는 방송이 많긴하지만

그래도 찬원이 혼자하는 방송에서

이렇게 서로서로 같이 있는 모습들 보여주는 것도 너무 좋네요.

 

특히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임영웅을 볼 수 있다는게 기쁘구요ㅋㅋㅋ

 

 

 

그리고 이번 전참시에서는

이찬원과 장민호가 임영웅의 첫 커피 CF 촬영 현장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꽃길만 걷고 있는 임영웅을 응원합니다ㅋㅋㅋ)

 

 

커피CF 촬영현장 간다고

차에서 이렇게 잔망떨고있는 찬원이도 볼 수 있구요.

 

 

현타가 왔지만 저는 귀엽기만 합니다.

우리 찬또ㅋㅋㅋㅋ

 

 

큰형님 장민호까지 함께하니깐

더 재밌어졌을 듯 합니다.

역시 예능에는 장민호 형님이 함께해야

빵빵 터지는 것 같고ㅋㅋㅋ

 

 

 

예고에서도 너희 둘은 이렇게 싸우면서

왜 보는거야? 라고 한마디 하는데

빵 터졌습니다ㅋㅋㅋ

임영웅과 이찬원의 티격태격 케미 이번에도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임영웅이 찬또한테 개인기 가르쳐주니깐

큰 형님 여기서 또 한마디ㅋㅋㅋ

 

 

 

임영웅이 개인기를 가르치고 있다고ㅋㅋㅋㅋ

 

사실 저도 임영웅이 찬원이한테 개인기를 가르쳐줄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구요ㅋㅋㅋ

 

 

 

티격태격해도 언제나 즐거운 미스터트롯 우리 멤버들

이찬원, 장민호, 임영웅까지

만날 수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

 

 

앞으로도 자주 봤으면 좋겠습니다.

 

 

마무리는 지난주에 귀여웠던 이찬원의

찬또 화환으로!!!ㅋㅋㅋ

 

 

화환이 이렇게나 귀염 뽀짝해도 되는건가요?

찬또 화환 저도 받고 싶은데

어디로 주문하면 되나요??ㅋㅋㅋㅋ

 

참, 전참시는 토요일 밤 10시 55분에 방영되니깐요.

이번주도 본/방/사/수

같이 달려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