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이상이 사돈커플 본격적인 시작? "

 

 

 

 

요즘 제가 빠져있는 드라마는 KBS 주말드라마

한번다녀왔습니다 입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의 사돈커플 다희와 재석을 우연히 보고서는

완전 빠져서 본방챙겨보고 있는데요.

 

이번주는 본격적으로 썸관계 정리하고 사귀게 되지 않을까 싶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벌써 예고편만 몇번이나 돌려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워낙 인기 많은 사돈커플이다 보니깐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초희 x 이상이 

사돈끼리 꽁냥거리다 연인되는 썰만 모아둔

모아두기 영상도 있으니깐

혹시 궁금하시면 꼭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거만 보면 완전 다희,재석 사돈커플 요약본이라서

바로 내용 이해되실거라 생각됩니다.

 

 

 

내용 살짝만 소개해드리자만

이초희와 이상이가 사돈커플인 이유는

이초희의 언니인 이민정과

이상이의 형인 이상엽이 극중 이혼했지만

부부였었는데요.

그래서 동생인 이초희와 이상이는 서로 사돈관계입니다.

 

처음엔 모르고 만났다가

사돈관계인거 밝혀진 것도 엄청 꿀잼이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재석(이상이)는 맞선녀를 떼어내기 위해

다희(이초희)에게 여자친구 인척 해달라고 부탁을 하구요.

 

 

 

거짓말 잘 못하는 다희(이초희)는 처음에 거절했다가

재석과 맞선녀의 전시회 관람자리에

이렇게 땋!!! 나타나게 됩니다^^

 

 

맞선녀에게 재석 여자친구라고 인사하고

 

 

오빠라고 능청스럽게 부르는 다희도 너무 귀여웠고

 

 

이런 상황을 당황하면서 받아들이는 재석도 너무 웃겨서

진짜 한참 웃으면서 봤습니다ㅋㅋㅋ

 

이상이 배우 진짜 연기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그냥 다 설레고ㅋㅋㅋ

 

 

 

손크기 차이도 이렇게나 이상적입니다ㅠㅠ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정말 이초희와 이상이 보는 재미가

가장 큰 것 같아요.

 

또 이제 미묘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하는

오윤아, 기도훈 커플도 점점 스토리에 탄력 붙어가고 있어서

이 드라마 때문에 주말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이초희와 이상이 사돈 커플이 최고 시청률까지 찍었는데요!

 

이상이가 좋아한다고 고백했는데

이초희는 받아주지 않는 상황이었구요.

 

 

 

그렇게 맘을 접으려고 하는 이상이었는데

예전 맞선녀와 다시 만나는 걸 알고서는

본인의 맘을 알게 된 이초희가 그 자리에 쫓아가게 됩니다ㅋㅋㅋ

 

 

 


다희 : 안녕하세요. 저 아시죠.

 

 

다희 : 말씀중에 죄송하지만 제 남자친구 좀 데려갈게요.

 

 

이러고서는 이상이의 손목을 잡고

남자친구를 데려갑니다ㅋㅋㅋ

 

 

 

세상에 이러니 안볼수가 없습니다ㅋㅋㅋ

최고시청률 찍을만 합니다!

 

(물론 맞선녀 입장에서는 너무 황당한 상황이긴 한데

이초희와 이상이에게 닥빙해서 보기 때문에

그리고 드라마라는걸 아니깐 마냥 재밌기만 합니다^^)

 

 

아래 내용은 스포가 살짝 포함되어있습니다.

이번주 한번다녀왔습니다 예고편!!!

 

 

 

그렇게 재석을 끌고 나와서는

다희 : 나도 모르게 눈이 확 뒤집혀서

라고 말하는 다희이구요.

 

여기서 포인트는 자꾸만 올라가는 입꼬리를 내리는 이상이!!!ㅋㅋㅋ

진짜 둘다 너무 연기 잘해요ㅋㅋㅋ

 

 

 

재석 : 일단 기다려요. 내가 전화할테니까

 

 

 

전화한다고 이야기하고서는

집에가서 이렇게나 좋다고 웃고 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다희는 계속 전화를 기다리는데요!

 

 

한번에 통화 연결이 될지는

이번주 본방송을 통해서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이제 썸 청산하고 본격적으로 사귀게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데이트하는 것도 보고 싶고

또 사돈관계인데 앞으로 사귀는거 밝혀지는 거 생각하면 

진짜 앞으로도 꿀잼각인데요ㅋㅋㅋ

 

한번다녀왔습니다는 이제 절반정도 방영을 했고

본격적으로 더더 재밌어질 것 같아서 끝까지 본방사수 할 예정입니다.

 

 

요즘 슬기로운의사새활도 끝나고 부세계도 끝나고

어떤 드라마 봐야하나 딱히 정하시지 못했다면

한번다녀왔습니다 추천합니다.

 

재미, 감동, 설렘 다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