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람과 구름과 비 임영웅 x 이찬원 특별출연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가 시청률도 높고

요즘 인기 있는 사극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 드라마를 안 봐서 내용을 잘 몰랐는데

이번에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까메오로 출연하다고 해서

챙겨봤습니다.

 

참고로 바람과 구름과 비 드라마는

운명을 읽는 조선 최고의 역술가이자 명리를 무기로 활용하는 주인공의 아름다운 도전과 애절한 사랑, 그리고 그와 그의 사랑을 위협하는 킹메이커들과 펼치는 왕위쟁탈전을 담은 내용이라고 합니다.

 

 

 

조선최고의 역술가 이야기라니 내용이 흥미롭긴 합니다.

암튼 임영웅과 이찬원이 이 드라마에 특별 출연하게 된 이유는

예능 뽕숭아학당에 박시후과 전광렬이 출연하면서부터인데요.

 

연기 레전드 둘에게 연기수업을 받은 후

그 실전으로 <바람과 구름과 비> 드라마에 까메오로 출연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주에 임영웅과 이찬원이 먼저 등장했는데

어떤 역할이었는지

그리고 얼마나 연기 잘했는지 살짝 보여드릴게요^^

 

 

바람과 구름과 비 임영웅과 이찬원이 맡은 역은 

역술가인 박시후에게 사주를 보러 온 역이었는데요.

 

하라는 글공부도 안 하고 그렇다고 농삿일도 안하고

그냥 허구한 날 둘이 돌아다녀서

 

 

 

앞날이 걱정이라고 앞으로 밥이나 벌어먹고 살지

도사님에게 사주를 봐달라고 했어요!

 

또박또박 대사도 잘 치는 임영웅♥

 

 

이찬원은 표정연기가 참 좋았습니다^^

정말 팬심 제외하고 봐도 잘했어요!!!

 

 

둘은 돌아다니면서 뭘 하느냐고 묻자

저희는 노래를 하고 있다면서

노래 시전 하는 임영웅과 이찬원이고요ㅋㅋㅋ

 

 

신나게 노래하다가 옆에서 친구가 시끄럽다고 하니깐

 

 

찬또 삐졌어요ㅋㅋㅋ

입 삐죽이는 이찬원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ㅋㅋㅋ

 

원래 연기자들도 아니고

갑자기 출연이라서 걱정했는데

극 흐름 방해하지 않고 잘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운명은!!!

 

앞으로 평생 노래하면서 살라고
두 사람은 타고난 재주꾼 이어서 
좋아하는 노래를 하다 보면 언젠가 대가를 얻을 거라고

 

 

앞으로 정말 임영웅과 이찬원이

평생 노래해줬으면 좋겠어요!

 

 

도사님 최고! 하고서는

다 같이 노래를 부르고 흥겨워하는 분위기로

마무리ㅋㅋㅋㅋ

 

 

나름 해피엔딩입니다ㅋㅋㅋㅋ

다음에 기회 있으면 바람과 구름과 비 전체 드라마도 한번 봐야겠어요!

 

토, 일 10시 50분 방송되는 주말드라마이고

앞으로 영탁과 장민호의 특별출연도 남아있으니깐

둘의 출연도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