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 이종석) 줄거리,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

 

지금 방영되고 있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도 너무 재미있지만

이 드라마 끝이 나면 또 하나의 꿀잼드라마가 시작되는데요.

바로 이나영 이종석 주연의

로맨스는 별책부록 입니다.

 

오랜만에 아주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가 탄생할 것 같은 예감이구요.

이종석은 8년만에 첫 로코라고 합니다.

 

 

 

 

 

 

 

세상에 로맨스 장인이 아직까지 로코를 안했었다니요.

세상 달달함 다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이나영 역시 9년만의 복귀작이라서

다들 기대 많이 하실 것 같은데요.

 

처음에 이나영, 이종석 캐스팅 소식을 들었을 때

응?? 뭐지 이조합은??

하고 다소 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역시 드라마는 까봐야 아는 법!!!!

 

 

 

 

 

 

 

 

 

이종석이 선택한 드라마이니만큼 믿고 기다려보겠습니다.

그동안 이종석 드라마는 다 재밌었으니깐요ㅋㅋㅋ

 

 

 

 

 

 

로맨스는 별책부록 드라마는

 

'책을 만들었는데, 로맨스가 따라왔다?'

책을 읽지 않는 세상에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가  줄거리입니다.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이종석은 천재작가이자 출판사 최연소 편집장 차은호 역입니다.

 

 

 

 

 

 

차은호는 학창시절 문학계에 깜짝 등장해 문단의 아이돌이 되어
작가로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그리고 일에서 만큼은 냉철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번 캐릭터도 인생캐릭터로 남을 것 같아요.

 

 

 

 

 

또 이 드라마가 기대되는 이유중의 하나는
이 드라마의 극본이 바로 정현정 작가님이라는 사실 때문인데요.

 

로맨스가 필요해와 연애의 발견을 집필한 그 작가님입니다.

 

로코 드라마하면 로필과 연애의 발견하면 끝나는건데

거기에 이종석 배우까지 더해져서 엄청난 시너지를 낼 것 같아요.

 

빨리 이종석의 로코를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나영, 이종석 그리고 정현정 작가님까지

그래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가 저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입니다.

 

 

 

 

 

 

 

이나영은 고스펙 경력 단절녀로
한 때 잘나가는 카피라이터였지만 지금은 감 떨어진 경력 단절녀로
이종석이 있는 출판사에 취직하게 되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고 합니다.

 

 

 

 

 

 

 

 

이나영이 복귀작으로 로코를 선택했다는 게 의외이기도 하지만
설득력 있는 연기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작품이 워낙 없어서 예전에 했던 드라마의 기억만 있지만
이번 드라마가 이나영 배우의 또하나의 대표작이 되었으면 합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드라마는 1월26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구요.
보다 자세한 인물소개랑 등장인물관계도 나오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그럼, 빨리 첫방 될 날짜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