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월화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최종회 마지막회 예고 - 서현진,이민기,이다희,안재현 모두 안녕

 

 

 

월화 드라마는 뷰티인사이드 고정으로 보고 있는데

드디어 내일 최종회, 마지막회가 방송됩니다.

왜이렇게 빨리 끝나지 싶으면서도

아쉽기만 합니다. 그 다음주에도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모두 다 다시 만나고 싶은데ㅠㅠ

 

 

 

 

 

 

서현진) 나와요 나랑 데이트 하자, 한세계 남자친구 분아!

 

 

 

 

 

 

 

예고편에서는 나오라고 데이트하자고 이렇게 꿀 떨어지는데

텍스트 예고를 보면

바쁜 애인 때문에 외로움을 도재가 느낀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최종회 예고] 이제 사랑하라고, 나를 그리고 당신을…

 

바쁜 애인을 둔 탓에 메시지를 보내도 읽지 않는 세계(서현진)를 기다리며,

외로움을 느끼는 도재(이민기). 한편, 칸 여우주연상에도 거론이 되던 세계는

생방 인터뷰로 인해 영화 촬영을 함께한 배우와 열애설이 터지는데..

이를 두고 주환(이태리)과 우미(문지인)는 둘을 위한 묘책을 세우는데..

 

 

 

 

 

 

 

 

도대체 어떤 묘책을 세우는지 궁금하네요.

빨리 내일 마지막회를 보고 싶다가도

아쉬워서 시간이 천천히 갔으면 하기도 하고

암튼 아쉬운 마음이 정말 큽니다ㅠㅠ

 

서현진 정말 사랑스러워서 매주 챙겨봤는데ㅠㅠ

 

 

 

 

 

 

그리고 후반부에는

이다희, 안재현 커플에 빠져서

또 헤어나오질 못했기도 합니다.

 

오늘도 둘 너무 예뻤는데 분량이...

너무....ㅠㅠㅠㅠ

내일은 조금더 많은 분량이었으면 좋겠어요!

 

 

 

 

 

 

 

 

혹시 남자친구 있으세요? 하고 누가 물으니깐
있는데? 하고 팔 껴안는 안재현보니깐

오올!!!!

 

완전 설레고ㅋㅋㅋㅋ

직진 은호를 응원합니다ㅋㅋㅋㅋㅋ

 

 

 

 

 

 

 

 

그러니깐 이제 사랑하라고 나를, 그리고 당신을

 

 

 

 

서현진과 이민기는 서로 어떻게 사랑하는지

끝까지 지켜보겠습니다.

꼭 풀어야할 이야기도 있고 암튼 마지막회 너무 기대됩니다.

 

월화 드라마는 뷰티인사이드 덕분에 참 행복했습니다.

 

끝까지 꽉꽉 닫힌 결말로 마무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