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후쿠오카 여행은 가깝기도 하고

쇼핑하기도 너무 좋아서 꽤 자주가고 있는데요.

 

물론 유후인이나 벳부지역으로 멀리 이동하기도 하지만

후쿠오카 시내에만 있을때는

후쿠오카 버스만 타고 돌아다닙니다. 바로 그린패스를 사용해서요^^

 

 

 

후쿠오카 여행|후쿠오카 버스 타려면 그린패스 사용하는게 개이득 ♪

 

 

 

 

 

 

 

 

그래서 오늘은 후쿠오카 시내 관광할때 유리한

후쿠오카 버스 패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으로 버스이동할 때

그리고 하카타에서 텐진으로 이동할 때

100엔 버스를 탈 때 등등

 

시내면 가고자하는 모든 구간 커버가 가능한 패스가 바로 그린패스입니다.

 

 

 

 

 

 

 

 

그린패스는 그린패스 일반권과

그린패스 다자이후권 이렇게 두가지인데

시내에서만 이용할 경우 녹색으로 된 일반권을 구입하면 됩니다.

 

금액은 750엔인데요.

이 그린패스 하나만 있으면 하루종일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가능합니다.

 

하루에 다자이후 관광까지 하고 싶으시면 그린패스 다자이후 권 1500엔 패스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다자이후 갈때 교통비까지 계산하더라도 패스를 구입하는게

저렴하니깐 일정 교려하셔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스크래치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내가 사용하고자 하는 날짜를 긁으면 끝이고

버스 탑승 후 내릴때 기사분에게

패스를 쓱- 보여주고 내리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패스 뒷면에 사용방법 나와있으니 참고해서 읽어보세요.

 

 

 

 

 

 

 

 

그리고 안쪽에는 그린패스로 이용가능한 구역 지도가 나와있습니다.

후쿠오카 타워부터 오호리공원

후쿠오카 시내 관광지는 다 커버합니다.

 

 

 

 

 

 

 

 

저는 후쿠오카 시내에서는 관광보다는

쇼핑을 많이 해서 그런지

특히 이 패스가 유용하더라구요.

 

그린패스는 바로 마리노아시티까지 이동이 가능하기때문인데요.

 

 

 

 

 

 

 

 

마리노아시티만 다녀오더라도 본전 생각나지않는 패스입니다.

오전에는 마리노아시티에 가서 신나게 쇼핑하고

 

 

 

 

 

 

 

 

오후에는 시내로 돌아와 텐진과 캐널시티에서 또 2차쇼핑하고ㅋㅋㅋㅋㅋ

 

(마리노아시티가 은근 쇼핑하기 너무 좋은 곳이더라구요.

프랑프랑도 있고 ABC마트부터 드럭스토어까지

없는게 없을정도로 쇼핑천국인 곳이었습니다.

잡화점을 특히 좋아하는데 여러 가게가 있어서

둘러보는데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마리노아시티 짱짱ㅋㅋㅋㅋㅋㅋ)

 

 

몇번이나 버스를 타더라도 무제한이니깐

특히 잘 못탔을 때, 반대로 탔을 때ㅠㅠ

참 유용한 패스구나... 하고 느꼈습니다ㅋㅋㅋㅋㅋ

 

구입은 여행박사나 한국에 있는 여행사에서도 미리살 수 있고

하카타역에있는 버스터미널 또는 후쿠오카 공항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간다면, 특히 시내만 하루종일 둘러볼 계획이라면

그린패스 사용해보세요.

버스비 계산할 필요도 없고 정말 편하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