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쇼핑 품목중 한국인들에게 꽤 많이 알려있는

일명 인절미과저 콩가루모찌 소개해드립니다.

 

부피만 작으면 10개씩도 막 사오고 싶지만

생각보다 부피를 많이 차지해서 안타깝게 많이 못사오는 일본 쇼핑 품목이기도 합니다ㅠㅠ

 

 

 

 

일본 쇼핑 품목 중 과자는 역시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가 맛있다!

 

 

 

참 지난번에는 키나코모찌 과자도 소개해들었는데요.

안에 떡이 들어있는

둘다 인절미 맛이 베이스이긴 한데

떡이 들어있는 키나코모찌는 겨울에만 한정판매하는 제품이구요.

지금 소개해드리는건 과자입니다.

콩가루모찌 과자!!!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는 무겁지는 않은데 역시 부피를 많이 차지하니깐

이번에 딱 한 개밖에는 못사왔습니다.

캐리어를 큰걸로 들고 갔지만

다른 쇼핑 품목들이 다 꽉 차서 도저히 콩가루모찌는

그 이상 살수가 없더라구요.

 

 

 

 

 

 

 

 

 

 

구입은 돈키호테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258엔으로 한개당 약 3,000원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

더 저렴하게 파는 곳도 있습니다.

 

일본에서 쇼핑하려면 역시 발품이 기본인데

저는 돈키호테 밖에 갈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그냥 돈키호테에서 한꺼번에 샀습니다.

 

대신 한꺼번에 구입하면 5,000엔이 금방 넘기때문에

면세가 쉽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돈키호테에서도 팔지만 주로 마트나 아니면 드럭스토어에서도 쉽게 구입가능합니다.

 

 

 

 

 

 

 

 

 

 

일본에서 사오고 난 후 아껴먹으려고 집에 얌전히 모셔뒀는데

엄마도 워낙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를 좋아해서 그런지

하루 회사다녀왔더니 한개 남기고 다 먹어버렸더라구요ㅋㅋㅋㅋ

 

다행히 한개는 남았길래 조용히 가지고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한 봉지안에 총 여섯개가 들어있는데요.

한개만 먹으려고 하니깐 너무 감질 맛 나는 것 같았어요.

 

 

 

 

 

 

 

 

 

 

 

근데 생각해 보면 저렴한 콩가루모찌가 가격은 아닌 듯 합니다.

그래도 맛있으니깐 계속 사게되지만요.

 

접시에 부었더니 일곱개가 나왔습니다.

 

 

 

 

 

 

 

 

 

엄청 부드러워서 입안에 쏙 넣으면

솜사탕처럼 사르륵 사라져버리는데요.

겉은 콩가루가 묻어있어 인절미 맛이 납니다.

 

고소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중독성있어서 한개먹으면 입에서 금방 사라졌어요.

그래서 두개 먹게 되고 세개 먹게되고

 

접시가 눈깜짝할 사이에 비워졌습니다....

 

 

 

이렇게 아쉬워도 되는걸까요??

역시 부피를 많이 차지하더라도 여러 개 사오는게 답이었을 듯합니다.

 

캐리어에 안들어가면 좀 번거롭긴 하지만

기내에 들고타도 문제가 없는 건데 그때 그생각을 못했어요.

이제서야 후회되는 것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일본 갈 때는 에코백 보조로 하나 챙겨서 부피는 크지만 가벼운 것들은

기내에 들고타면 되겠네요.

 

 

 

이렇게 해서 또 쇼핑 노하우는 늘어갑니다ㅋㅋㅋㅋ

다음 쇼핑리스트 예고는 무인양품에서 구입한

버터 치킨 카레입니다.

 

오늘 아침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 포스팅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