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020. 7. 31. 18:06
반응형

임영웅 이해리 듀엣 '이제 나만 믿어요' 듣기/가사

 

 

어제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 기대된다고 포스팅도 했는데

기대했던만큼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졌습니다.

그중에서 엄청난 화제의 임영웅과 이해리의 듀엣곡 <이제 나만 믿어요>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도 좋아서 진짜 많이 들었는데

같이 부르니깐 뭔가 감성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역시 노래 잘하는 두사람이 만나니깐 막강하네요.

 

 

 

특히 다비치 이해리는 강민경과 듀엣 가수이다 보니깐

화음이랑 이런것들이 완벽했던 것 같아요.

 

노래잘하는 해리 언니ㅠㅠ

또 반했습니다♥

 

 

 

둘이 목소리 합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이런 듀엣 무대나 아니면 음원이라도 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구요.

 

그럼 임영웅과 이해리의 <이제 나만 믿어요>

같이 감상해보실까요??^^

 

 

 

임영웅, 이해리 이제 나만 믿어요 듣기

 

https://tv.kakao.com/v/411190190

 

임영웅, 이해리 이제 나만 믿어요 가사

 

무얼 믿은 걸까 부족했던 내게서
나조차 못 믿던 내게 여태 머문 사람

무얼 봤던 걸까 가진 것도 없던 내게
무작정 내 손을 잡아 날 이끈 사람

최고였어 그대 눈 속에 비친 내 모습
이제는 내게서 그댈 비춰줄게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만 두고 가던 나만 스쳐 간 행운이 모여
그대가 되어서 내게 와준 거야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의 마지막 주인공이 되어
다신 누구 앞에서도
그대는 고개 숙이지 마요

내가 보지 못했던 홀로 고단했던 시간
고맙고 미안해요 사랑해요

이 세상은
우리를 두고 오랜 장난을 했고
우린 속지 않은 거야
이제 울지 마요
좋을 땐 밤새도록 맘껏 웃어요
전부 그대 꺼니까
그대는 걱정 말아요

이제 나만 믿어요

 

 

 

아침부터 임영웅과 이해리 이제 나만 믿어요 노래만

반복하고 있는데

들어도 들어도 정말 감동입니다ㅠㅠ

 

 

현장에서 직접 들었으면

더 어마어마 했겠죠??

 

 

그래서 찬또의 반응도 너무 잘 알겠고 그렇습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가사까지 너무 좋아서

 

진짜 모든게 완벽했던 무대였지 않나 싶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이런 특집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 새로운 모습의 임영웅을 많이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 노래 오조오억번 더 듣고 올게요ㅋ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