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김하늘x윤상현x이도현)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18어게인이

오늘 JTBC 월화드라마로 첫방송을 하는데요.

월화드라마 경쟁 엄청 치열합니다.

 

지금 청춘기록,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하고 있고

좀비탐정도 시작하고 여기에 18 어게인까지!!!

저는 다 끌려서 어떤 드라마를 본방으로 봐야할지 넘나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일단은 첫방은 다 보고서 결정하려구요ㅋㅋㅋ

 

김하늘 출연이라는 이유만으로도 이 드라마는 충분히 볼만하다고 생각해서

18 어게인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몇부작인지 내용 확인해봤습니다.

 

 

 

먼저 18 어게인 드라마 줄거리는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웬수같던 내 남편이 18살이 된 다소 황당한 내용이긴 하지만

그래서 더 재밌을 것 같구요ㅋㅋㅋ

 

미국 드라마 17 어게인 영화가 원작이라고 합니다.

영화는 안봤지만 드라마로 옮겨왔으니 내용이 더 풍푸해졌지 않을까 예상되구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소개까지 확인해주세요^^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보니깐 김하늘과 18살이된 윤상현, 이도현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김하늘이 입사한 JBC 아나운서국 내용과

그리고 세림 고등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주된 스토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다정과 홍대영 사이에는 쌍둥이 남매가 있고

그 학교로 18살이지만 아빠인 고우영이 가게 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줄거리가 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

 

 

18 어게인 등장인물 

 

 


 

김하늘은 역시 김하늘이라고 생각될 만큼

스틸컷만 봐도 분위기 장난아니구요.

 

남편과 이혼을 결심하지만 18살이었던 남편과 똑같이 생긴 고등학생이 나타나면서

자꾸 뭔가 설레임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예전 넌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라는 명언을 남긴 로망스 드라마도 떠오르고ㅋㅋㅋ

 

 

 

이 드라마가 어떻게 전개될지

넘나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이도현은 호텔 델루나 드라마 출연했을 때

진짜 분위기 있어서 좋아했는데ㅠㅠ

 

18어게인 이 드라마에서 다시 만나서 넘 반갑습니다.

 

 

 

아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ㅋㅋㅋㅋ

고등학생 설정 맘에 듭니다^^

 

김하늘과 케미

그리고 쌍둥이와의 케미까지 다 좋았으면 좋겠어요!

 

 

 

18어게인 장르가 로맨스 판타지 그리고 코믹이라고 하니깐요.

어느하나 놓치지 않고 즐거움을 주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18어게인 몇부작인지는 내용도 확인해봤는데요.

16부작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11월까지는 18 어게인 드라마와 함께할 수 있을 듯 한데

어떤 재미와 공감을 줄지

 

드라마를 통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시작하는 JTBC 월화드라마

18어게인은

월,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구요.

 

로코 드라마 좋아하신다면 이 드라마 재밌게 시청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나저나 윤상현과 이도현이 보면 볼 수록 닮아보이는데

저만의 착각인 걸까요??ㅋㅋㅋㅋ

 

캐스팅 넘나 찰떡이네요!

 

 

 

비중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세명이 주연이니깐 셋이서 중심 잘 잡고 드라마가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암튼 오늘 시작하는 18 어게인 

첫방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워낙 월화드라마 경쟁 치열해서 시청률이 어찌될지도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