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보기2020. 8. 7. 19:14
반응형

히든싱어6 김연자 편, 임영웅 & 이찬원 출연

 

 

오늘 히든싱어6가 김연자 편으로 드디어 시작하는데요.

원래부터 히든싱어를 좋아해서 챙겨보려고 했지만

임영웅과 이찬원 출연소식에

이번 김연자 편만큼은 무슨일이 있어도 챙겨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연자쌤 응원하러 온 임영웅, 이찬원 둘다 넘 귀엽더라구요!

패널로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히든싱어에서는 영탁과 히든싱어의 인연이 공개되었는데

이번에는 임영웅도 인연이 있더라구요.

전혀 몰랐었는데 히든싱어에 임영웅이 나왔었다고 합니다.

 

 

 

히든싱어 시즌1 백지영 선배님 편에

방청객으로 출연했다는 임영웅

세상에ㅠㅠㅠㅠ

 

 

 

임영웅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히든싱어1에서는 방청객으로 앉아있던 그가

이제는 백지영과 같이 방송도 하고 같은 무대에도 서고 하니깐요.

 

 

그리고 7년전

25번 히든 판정단으로 앉아있던 임영웅의 모습을

또 이렇게 찾아주기까지 했네요ㅋㅋㅋㅋ

 

 

 

미션곡 나온 다고

귀 쫑긋 세우고 듣고 있는 임영웅

꺄아!!!

너무 귀엽습니다ㅠㅠ

 

이런 영상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더더 보고 싶어요ㅋㅋㅋ

 

 

 

정말 일반인 판정단에서

이제는 당당히 연예인 패널로 출연을 하고

 

 

또 언젠가는 원조 가수로

히든싱어에 출연할 수 있게 되길

끝까지 임영웅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히든싱어6 김연자 편 예고

 

시즌 6 첫 번째 원조 가수 '김연자'! 목표는 90표다! 자신감 충만!

연자쌤 응원하러 영웅 & 찬원이 떴다!

무대 시작과 함께 다섯 연자 출격! 이대로 무너지는 김연자?

예측불허 김연자 편 대체 그들에겐 무슨 일이?

 


그리고 이찬원은

그동안 히든싱어를 거쳐간 트롯 스타들 중에서

 

 

매 라운드마다

단 한 번도 틀린 적이 없다고

자신을 했는데요.

 

 

 

항상 판정단들이 많이 헷갈려하고

또 틀리는 거 보면

집에서 편하게 들을 때와 직접 현장에서 듣는 것과는

다르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저도 김연자 쌤이 당연히 우승할 거라 예상하고 있지만

이찬원과 임영웅 한번은 틀릴 것 같아요ㅋㅋㅋㅋ

 

 

안그래도 예고편보니깐

완전히 연자쌤으로 100% 확신했지만

 

 

선생님이 왜 저기서 나와??ㅋㅋㅋㅋ

하는 거 보니깐 둘 다 사이좋게 틀렸나봐요ㅋㅋㅋ

 

큰일 났다고 하는데 임영웅 표정 너무 해맑아서

마냥 또 귀엽기만 하고ㅋㅋㅋ

 

 

 

암튼 이번주 히든싱어6 김연자 편

임영웅과 이찬원의 출연으로 더더 기대됩니다.

 

오늘 밤 9시 JTBC에서 시작하니깐요.

잊지 말고 본방사수 하자구요!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