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보기2020. 7. 27. 15:02
반응형

 

수현x크러쉬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듣기 / 가사 (비긴어게인)

 

 

 

 

 

원래는 비긴어게인 소향의 제발 한곡만 추천해드리려고 했지만

이번주 정말 좋은 노래가 너무 많아서

수현과 크러쉬가 부른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이 노래도 포스팅합니다.

 

 

 

 

 

수현과 크러쉬가 부른 노래가 너무 좋고 또 잘어울려서 추천을 안할 수가 없었어요ㅋㅋㅋ

비긴어게인은 시즌1부터 코리아편까지

정말 한편도 빠짐없이 다 시청했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 수현과 헨리의 케미를 가장 사랑하고 또 좋아했습니다.

남매같이 투닥거릴때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노래 같이 듀엣으로 부를땐 더 귀엽고 그래서

암튼 수현과 헨리를 가장 좋아했는데

 

 

 

 

이번 비긴어게인 코리아편에서는 정승환, 크러쉬, 적재 등 다양한 남자 가수들이 출연을 해서

수현이 헨리 외에 다른 가수들과도 듀엣곡을 많이 들려주었는데요.

 

지난번에 수현과 적재가 같이 했을때도 엄청 분위기 좋았고

이번 수현과 크러쉬 역시 너무 좋았습니다!!!

 

수현이 역시 노래를 잘해서 그런지 누구랑 하더라고 케미요정입니다♥

 

 

 

 

 

수현이 너무 예쁘고 귀엽고ㅋㅋㅋ

비긴어게인 계속 쭉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수현이가 부른 노래들은 음원으로 발매가 안되어서 속상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방송에서라도 들을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구요.

 

 

 

 

 

그럼 수현과 크러쉬가 부른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이 노래를 어떤 분위기로 불렀는지 같이 감상해보아요^^

 

 

수현x크러쉬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듣기

 

https://tv.kakao.com/v/411081126

 

 

수현x크러쉬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가사

 

울지마 이미 지난일이야
삶의 반칙선위에 점일뿐이야
살아가면서 누구나 겪는 일이야
어른이 되는 단지 과정일뿐야
YO  단지 과정일뿐야

제발 이러지말아요 끝이라는 얘기
나는 항상 시작인걸요
그댈 사랑하는 마음 점점 커져가고 있는날 잘알잖아요

네가 밟고 걷는 땅이 되고 싶던난
잠시라도 네입술 따뜻하게 데워준
커피라 되어주고 싶었었던 난
아직도 널 울리고 있을거야 아마도 난
사랑해 사랑하는 마음 말고 왜
이렇게도 너무 필요한게 많은건지 왜
지금 널 만나고 있지 않아도 널
울리고 있을 내가 나는 왜이리도 싫은건지

나를 많이 알잖아요
그댈 사랑하며 나를 모두 버렸다는걸
혼자 울며 걷는 나를 모르나요
그러니 제발 이러지마요

Ha! ha! 그래 어느 하늘아래 안에
작은 내사랑 이젠 나의 사랑한단 말도
의미도 잠시 우리의 힘들었던
지나간 나의 넌(기리 위리)
우리의(기리 위리)
돌릴수 없는 우리

I Know 이제는 돌리지 못할거란걸
You Know 아니 너를 사랑한단걸
오래전 노래처럼 오래 오래 널 간직할래 그래
너만을 위한 나의 사랑은 이래

꿈에서라도 싫어요
나는 죽을지도 몰라요
이대로 행복한걸요 모르겠나요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지나간 사랑으로 날 그대의 추억속에서 살게 할 건가요
사랑은 계속 커져갈텐데
이대로 나를 정말 보낼건가요

울지마 이미 지난일이야
버틸수 없을만큼 힘들겠지만
삶은 반칙선위에 점일뿐이야

살아가면서 누구나 겪는일이야

어른이 되는 단지 과정일뿐야
YO 단지 과정일뿐야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가사를 찾다보니깐

원래 정확한 제목은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입니다.

워낙 유명한 노래라 다들 아시겠지만 샵의 노래가 원곡입니다.

 

 

 

 

원곡도 참 좋지만

수현과 크러쉬도 원곡의 느낌을 잘 살린 것 같구요.

 

한 여름밤 전주의 경기전에서 부른 이 노래는

수현과 크러쉬의 목소리가 더해져서

공기마저 달콤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이런 분위기의 노래 크러쉬와 수현이 같이 불러줬음 좋겠어요.

수현이 랩한게 귀여워서

또 듣고 싶어요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전주에서 수현이라니...

제 취소된 콘서트가 생각납니다ㅠㅠ

원래 악뮤 전국콘서트 전주 공연을 예매해뒀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취소되었거든요ㅠㅠㅠㅠ

 

 

 

 

 

비긴어게인 신청이라도 해볼껄ㅠㅠㅠㅠ

빨리 수현의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그리고 콘서트도 막막 갈수있는

그런 일상이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수현과 크러쉬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음원 좀 나와주면 안될까요??

 

와이지... 좀.... 제발요ㅠㅠ

 

 

 

반응형
Posted by 수봉'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