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영드라마 추천 - 멜로가 체질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안녕하세요. 수봉입니다.

오늘의 종영드라마 추천 작은

2019년 JTBC 에서 방영되었던 드라마 멜로가 체질입니다.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등이 출연했구요.

멜로가 체질 이 드라마의 감독이

극학직업의 이병헌 감독님이라서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부터

여러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솔직하게 방영당시에는

시청률이 그리 높지는 않았는데요.

심지어 드라마 보다 멜로가 체질 OST가 더 유명하다고 그러기도 하는데

이 드라마 진짜 명드이거든요. 제 주위에는 안본사람 없을 정도로

다 좋았다고 그렇게 칭찬하는데

시청률은 정말 이해할 수 없습니다ㅠㅠ

 

(참고로 멜로가 체질 OST는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입니다)

 

 

종영드라마 추천, 멜로가 체질 간단 줄거리는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코믹 드라마 입니다.

 

천우희는 신인 드라마 작가로

전여빈은 다큐멘터리 감독,

한지은은 드라마 제작사 마케팅 PD 입니다.

 

 

 

그리고 안재홍은 스타 드라마 감독으로

신인 작가인 천우희의 대본을 보고서 같이 드라마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공명은 한지은의 회사의 후배입니다.

 

주인공들이 다소 많기도 하고

또 다섯명 이외에도 이주빈, 이학주, 김명준 등등

많은 인물들이 나오는데요.

 

 

인물들이 많이 나온다고 해서 주연들 캐릭터 깨지는 거 없고

밸런스 아주 잘 맞추어져 있어서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천우희와 안재홍이 둘이 나올때마다 케미가 살아서

서서히 스며드는 그런 느낌이 너무 좋았구요.

 

 

그리고 마지막쯤에는 손석구가 특별출연하는데

전여빈과 손석구의 이야기가 미치도록 궁금해질만큼

재밌었습니다.

설렌다기보다는 재밌었어요ㅋㅋㅋㅋ

 

멜로가 체질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세명이서

드라마 끝나고 cf 나올때도 너무 좋아서 박수치면서 봤고

전여빈 손석구 cf 도 같이 출연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멜로가 체질 나왔던 배우님들은 진짜 다 잘되었으면 하는 맘ㅠㅠ

 

그만큼이나 드라마를 보면서 위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멜로가 체질 드라마에서는

명대사도 너무 많은데요.

 

제가 보면서 공감했던 명대사들만 

살짝 준비해봤습니다.

 

 

코믹도 있고 멜로도 있고

감동도 있고 그런 드라마 찾으신다면

멜로가 체질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요즘 집에만 있어서 종영드라마 몰아보기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조만간 멜로가 체질도 정주행 할 예정입니다^^

 

 

사진출처- JTBC 홈페이지 및 구글 검색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수봉's